저희 집 욕실 필수템 그리고 이제부턴
조심스럽게 얘기할래요 용기내볼래요~ 블루밍퍼플 향도 자주 쓸 것 같다. 아니 자주 써야지이. 우리집에 가보면 항상 욕실 세면대엔 아이깨끗해 레몬향이 비치되어 있는 걸 목격할 수 있는데 👋🖐 손 소독 겸 거품이 몽글몽글 잘 나와서 넘 좋다. 게다가 향균 작용까지도 덤. 한창 뭉툭한 손톱 길게 기른답시고 비누 쓸 때마다 비누 조각이 살점 떨어지듯 자꾸만 손톱 안에 파고들어서 불편했을 적에 완전 유용템이기도 했다.
얼마 전 어머니께서 예전 어디서 순향이 좋다더라 내 넌지시 흘린 말을 그걸 또 기억하시곤ㅜ 아이 깨끗해 그때 뭐 좋다고 했지? 사다주신다고 하시는 거야. 그치만 급기야 한 글픽 팔로워분께서 블루밍퍼플 향이 최고라고 강추하셨던 거 생각이 나 블루밍 퍼플로 변경해달라 했음^^ㅋㅋ 그러고나니 직원분도 말씀하셨길 이 향 버전이 가장 인기 좋은 몸이시란다^^ 잘 골랐네. 그분 혜안이셨어. 아 참고로 이 향은 좀 가격대가 있는 듯? 하다.
아이깨끗해 사용감은 다 쫀쫀 빽빽한 밀도 있는 거품에 세정력도 가분가분 거뜬하니 말해뭐해 였고, 꽃향이 은은하고 잔향마저 오랫동안 겉돌지 않아 완벽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나조차 이게 제일 향기로웠다. 우리 엄마도 향 괜찮다 좋네 긍정적인 평 내리셨다. 사람 마음 다 비슷한가보다. 누구나 무난하게 쓸 수 있는 향의 손 세정제다. 이렇게 내게도 예뻐해줄 또 다른 녀석이 나타났다.
그래! 정했어! 블루밍퍼플 넌 몸만 와 내가 야무지게 비워내줄게.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