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일 만에 오일 컨트롤이 가능한 산뜻 진정 크림"
이 글에서 틀린 점은 5일이 아니라 2~3일이라는 점?
이 크림 사용해보면 정말 딱 저 문구가 이 크림을 대표하는 말이었어요.
오랜만에 정말 맘에 쏙 드는 크림을 발견했어요.
재구매 하겠다고 다짐하는 화장품 진짜 없는데
이건 사용해보고 바로 재구매각이다! 한 제품이에요.
(참고로 저는 티존 지성, 유존은 건성~복합성 왔다갔다하는 피부)
피지오겔 파란 라인과 빨간 라인 다 사용해 본 입장에서
파란색은 정말 순했지만 좀 무겁고 유분이 많아서 잘 사용 안하게 되더라구요.
빨간색은 순한데 유수분도 적당하고 괜찮았어요. 다만 이제품과 비교하면 유분이 더 많은 편이긴 해요.
그래서 피지오겔이라는 브랜드에 좋은 기억이 있었고 이번에 쓰던 크림이 다 떨어져서 올영에 갔는데 때마침 초록색 라인이 새로 나왔더라구요? 피지오겔에서 새로운 라인 나온 건 정말 오랜만인 것 같아서, 마침 스킨 미니사이즈도 같이 묶어서 팔길래 후기가 많지도 않았는데 그냥 믿고 바로 구매해봤어요.
결론은 대~~만족이구요.
초록색 라인은 빨간색보다 더 가볍고 유분기 없이 왕산뜻. 말그대로 오일 컨트롤이 정말 잘 되는 제품이에요.
개인적으로 이 제품의 제일 큰 장점은 마무리감!
흰색 크림 제형인데 가벼워요. 젤크림까지는 아니지만.
발림성 되게 좋구요. 마무리감이 촉감적으로 정말 유분기 없고 산뜻해요. 제 피부랑 잘 맞는지 시간 지나면 피부가 보들보들 해지더라구요. 유분기나 끈적임 이런 게 단 1도 없어서 마무리감이 젤 맘에 들었어요. 유분이 많은 분들을 위한 유수분 밸런스가 완벽한 조합. 악건성에게는 비추. 속건조 느끼실 것 같아요. 그리고 같이 나온 토너로 2~3스킨 해주시면 더 좋아요. 토너로 속건조 잡고 이 크림으로 마무리하면 끝입니다.
보통 이런 제형이나, 지성을 위한 크림이다 이렇게 나온 제품들이나, 젤크림 같은 경우에는 저는 바르면 금방 날아가서 오히려 시간 지날수록 속건조에 피부가 거칠거칠하고 요철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아예 젤타입을 안 써요. 근데 이건 가볍고 산뜻한데 건조함을 잘 못 느꼈어요. 그리고 유분을 확실히 잘 잡아줘서 티존에 피지가 많고 지성인 분들에게 강추해요. 특히 곧 날도 더워지는데 딱이에요. 여름용으로도 완벽.
그리고 선크림 잘 못 써서 이마에 트러블이 여러 개 생겼는데 이 크림 바르고 피부 밸런스가 잘 맞춰졌는지 트러블도 금방 작아졌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