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볍게 쏙먹는 진정토너
낫씨백이라는 브랜드 이름답게 단상자 뒷면에 자세한 설명이 필요없는 제품. 일단, 단일성분이라 크게 주의할점이 없이 누구나 쓰기 무난한 기초제품이라는게 장점이네요.
보통 알로에 토너나 미스트가 점성있는 콧물스킨 타입인데 비해 낫씨백 알로에 제품은 물토너에 가까워서 의외의 사용감이었어요. 흡토보다는 닦토, 토너팩으로 사용하기 적합할거 같아요. 향도 무향에 가까운 자연의 향? 이라 크게 거슬리지 않았구요.
요즘 마스크 트러블때문에 진정라인을 주로 쓰는데, 저는 속건조가 있는편이라 병풀이나 어성초는 너무 가볍고, 알로에가 진정+보습을 함께 만족시켜서 선호하는 편이거든요. 이 제품은 그런면에서 중건성까지는 보습이 조금은 아쉬울것 같고 수부지 또는 지성에 적합할듯 하네요. 저는 공병에 덜어 미스트로 사용하고 있어요.
다른 기능성이 포함안된 알로에 단일성분 진정토너라는게 큰 차별성이나 메리트가 들어가긴 힘들기도 하고 보통 알로에 젤이나 토너제품이 가격대가 높은편은 아닌걸 감안하면 제품가격이 합리적인지는 좀 고민되긴 합니다만. 비건이고 차별화된 원료를 사용했다는걸 보면 성분을 따져 고르시는 분들은 선호하실수도 있을듯.
미끈거리는 알로에 특유의 점성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게 좋을 가벼운 진정토너로 추천할만하고, 지금보단 여름에 더 좋을것 같은 진정토너입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