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그러운 자작나무로 눈가 힐링을🌲
[성분 및 용기디자인]
이래서 글로우픽 정말 애정합니다. 이곳에서 알게된 좋은 브랜드들 너무너무 많아요. 핀란드 자작나무잎 추출물을 주력으로 한 자연주의 한국 브랜드를 이곳에서 알게될 줄이야..
시메스는 핀란드어로 '숲의 그늘'이라는 뜻이랍니다. 지친 피부를 위해 잠시 쉬어가라니.. 기본적으로 감성템 매우 사랑하는 저는 여기서 이미 빠졌습니다. 용기디자인도 너무 깔끔하구요.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아기자기 친환경적으로 정성들여 포장되어 온 모양새부터 그냥 인생템입니다. 계속 만드셔야합니다. 저는 종류별로 계속 사서 열심히 써야겠으니까요.
[제형 및 발림성]
지금 계절에 딱 맞는 고보습의 아이밤이예요. 눈가에는 자극을 적게해야 좋은데다 특히 너무 고보습이면 사실 눈가 화장이 밀리거든요. 갈수록 톡톡 가볍게 두드려도 흡수될만큼 예전보다 더 라이트한 아이크림이 늘어가는 시대인데.. 초강수네요. 완전한 고보습입니다.
고로 아침에는 바르면 안된다고보구요. 자기전에 도톰하게 올리기좋습니다. 귀여운 아이밤을 작은 스파츌러로 덜어내려니 소꿉놀이처럼 귀엽네요.ㅎ
코로나시국에 마스크때문에 눈만보이니 눈화장 제대로 올리는데요. 화장지울때 사실 눈가 부담이 많이되요. 저녁에 도톰하게 올리고자면 눈밑 다크서클이 확실히 맑아지는게 느껴지고 눈가주름 걱정이 확 덜어집니다. 자작나무잎 추출물로 주름개선, 탄력강화, 미백, 보습에 힘준 시메스의 제품력 마음에 듭니다.
[마무리]
우디향이 자작나무 추출물이 들어있다보니 할 수 없을테고 저는 잘맞기때문에 좋아요. 그런데 아무래도 향료는 호불호가 갈리는 요소인건 확실하다보니 자연주의 화장품은 향이 없는편이 가장 좋거든요. 우디향을 뺄 수 없다면 줄일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고안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화장품 브랜드 홍수의 시대에 핀란드 자작나무 추출물이란 유니크함을 가졌다는 것 하나로도 추천하고싶습니다. 대신 저처럼 모르고있는 사람들을 위해 적극 홍보할 수 있는 수단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이렇게 추운 겨울의 눈가엔 발림성이고뭐고 흡수성이고뭐고간에 자기전에 바를 미친듯한 고보습 아이밤은 그냥 무조건 필요합니다. 그게 진정과 항균의 자작나무라면 진정한 힐링이 아닐까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