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 리뷰 입니다✨
피부타입: 여름엔 중성, 겨울엔 악건성 피부 +민감
향: 무향을 선호하고 강한 향을 싫어합니다.
꾸덕해서 펴바르기 힘들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소량으로도 넓은 면적에 잘 펴발리고, 흡수가 안돼서 밀리면 어쩌나 싶었는데 흡수율이 아주 좋아요!!
향도 강한 꽃향기 안나서 거슬리지 않아 맘에 듭니다.
제가 악건성이라 더 빨리 흡수 됐을까 싶기도 하지만, 건조한만큼 이것저것 스킨, 에센스, 로션 발라주고 마지막에 코팅하듯 발라주는데도 적정량 바르면 아침에 화장할때 밀리지도 않습니다.
유일한 단점으로는 꾸덕한 질감 때문에 덜어내기 힘들다는 것인데, 저는 평가단으로 미니어처를 사용했기때문에 사용하기 불편했을뿐, 면봉으로 덜어내서 사용했고요.
본품 구매시 스패츌러를 같이 줘서 오히려 위생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세라마이드가 들어 있어서 피부 장벽을 보호해줘서 그런지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인데도 피부가 쩍쩍 갈라진다거나, 트러블이 올라오거나, 뒤집히지 않아서 만족했어요!
기존 세라마이드 크림 (튜브타입)과 비슷하나 신제품은 크림보단 밤과 유사한 질감에 오일감이 있습니다. (새로 추가된 코어 보습력= 엑토인 성분 때문에 보습감+오일감이 더 생긴 것 같습니다. 확실히 더 강력해진 보습력이예요!
건성&악건성 분들은 이걸 써보시는 걸 추천하고,
오일이 안맞는 분들+ 지성피부 분들= 세라마이드만 있는 튜브타입 기존제품 먼저 사용해보세요! (연고같은 질감이라 신제품보다 발림성이 좋고 사용감도 가볍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드 라인 제품이 맘에 들고 좋아서 신제품 평가단을 신청한거라.. 둘다 사용감 좋았습니다! )
악건성 분들은 한겨울에 단독사용은 당연히 부족하고요, 기초 수분을 충분히 다져준 후 마지막에 코팅하듯 체온으로 녹여서 잘 펴 발라주세요. 소량만 발라주어도 넓은 면적에 충분히 잘 발라집니다. 그래서 비싼 가격이지만 나름 경제적입니다.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