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O.1 밝은 색깔만 쓸 만함.
2021년 1월) 글픽 딥랭킹 이벤트 때 받았다. 너무 감사하지만 내가 원래 브로우 파우더 케익을 안 써서 그런지 특별히 좋다는 느낌은 못 받았다. 일단 손이 안 가니깐 당연한 얘기인가. 그냥 무난하게 쓸 수 있는 그 가격대 품질 같다.
2021년 8월++) 그럭저럭 괜찮은 것 같다. No.1 내추럴 브라운 듀오로 제공 받았는데 일단 색상이 잘 빠져서 원하는 비율로 적절히 섞어 바르기 좋음. 두 번째 밝은 카멜 브라운 색감이 짱짱! 왼쪽 색보다 오른쪽 색을 밑색 깔아주는 용도로 훨씬 자주 씀. 웜톤 화장할 때 적격임. 더 나아가 삐아 섀도우 계피랑 같이 발라줘도 괜찮다. 사실 집에 있늦 삐아 계피가 왼쪽 고동색 컬러와 비슷하긴 함ㅋㅋ. 왼쪽 색상은 마몽드 팡팡이처럼 헤어라인 섀도우로 써도 나쁘지 않을 듯. 뭉침도 적은 것 같고 그냥 집에 있으니까 은근 유용하게 쓰인다. 다만 내장된 작은 브러쉬는 모질이 넘 딱딱해서 맷돌에 갈리듯 무지 아프다... 낑낑대는 내 모습이 떠올라... 모 탄성을 떠나 매우 거칠어... 매끄럽게 블렌딩도 안 되고... 아무리 그래도 너무 싼값하는 거 아님...? ...왕비추다. 그래서 집에 있는 눈썹 브러쉬 사용한다. (난 스틸라 섀도우 팔레트 사고 받은 브러쉬 세트에 있는 브로우 브러쉬 사용하는데 그 나름 쓸 만함.) 브로우 파우더 타입은 여전히 잘 안 써서 따로 구매할 의향은 없음. 펜슬 버전이 난 편함.
+++) 2021년 9월 추석 기준. 작년 2020년에 받은 글픽 제공 제품이지만 그 해에는 장롱템 가깝게 후미진 곳에 묻어두었다가 요즘 들어 가끔씩 써주고 있다.
같이 동봉된 휴대용 브러쉬는 노답 중 노답... 진한 고동 색깔 단독으로는 안 그래도 진한 눈썹이 눈썹이 너무 진해져서 안 쓰고 밝은 카멜 색상만 눈썹 바탕색으로 고동색 살짝 가미해주는 형식으로 스머지해준다. 그치만 릴바 하드플랫 브로우 (현재 난 02,03호 씀) 아무 연한 색감의 베이스 섀도우를 사용해줘도 무방하기 때문에 내가 브로우 파우더 케익 살 일은 없을 거다. 또는 늘 하던대로 쉐딩 갖고 눈썹 그림자 넣어주거나. 확실히 눈썹도 눈처럼 브러쉬로 풀어줘야 억센 느낌이 현저히 드물다. 지금 내가 쓰는 브로우는 고전템 이니스프리 납작 브로우 '깊은 밤 에소프레소' 두 개나 샀어서 이거 빨리 비우는 중. 옛날에는 이게 막 싸고 좋다 생각됐는데 우드버리 펜슬에 이어 삐아와 웨메 하드 브로우 펜슬 접한 뒤로 마냥 농도가 진하고 진한 느낌이라 하루 빨리 버리는 날을 오기를 고대하며 어쩔 수 없이 화장할 때마다 선택하게 된다. 손에 힘 빼고 살살 그려야 됨. 에휴 언제 다 쓰냐. 무스 바른 듯 떡짐 심하고 숱이 더 두꺼워보이는 미샤 브로우웨어 카라도 매한가지. 참고로 꾸안꾸 메이크업 때는 웨메 하드브로우에 에뛰드 닥터 픽서 조합이 굿임. (※에뛰드 픽서는 핑크색. 속눈썹 픽서로써는 탈색되듯 허옇게 일어나서 꽝. 눈썹 투명 브로우카라 대신해서 쓰면 시중 판매되는 투명 브로우카라보다 저렴하고 눈썹결 고정도 자연스레 잘 됨. 여러분들도 이렇게 써보셈. )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