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용량! 하지만 바디에 추천 ㅎㅎ
저는 수부지 피부고 얼굴에 열이 화끈화끈 한 홍조가 좀 ㅁ있어요. 컨디션이 안좋을땐 원래 바르던 화장품도 화끈거릴 정도로 예민한 피부입니다ㅜㅠ
1. 짐승용량
처음에 택배가 왔을때 크림 하나인데 너무 무거워서 깜짝 놀랐어요. 대체 뭐지..? 했는데 500g이라는 짐승용량이더라구요! 거의 바디로션급..!!! ㅎㅎㅎㅎ 몸에 발라도 넉넉할만큼 많은 용량이에요.
2. 성분
화해 어플로 봤을때 안좋은 성분이 좋아요. 성분과 용량대비 저렴해요! 팍팍 떠서 아깝지않게 바르기 좋은 것 같습니다.
3. 흡수가 빠르다.
무겁지 않은 가벼운 젤로션? 같은 제형이에요. 유분감도 별로 없어서 흡수가 샥하고 빠르네요. 밤에 듬뿍 올려서 슬리핑팩처럼 쓰시는 분도 있더라구요. 저는 건조해서 그렇게 쓰려면 오일을 섞어서 올려야할 듯 합니다!!!
4. 향
향은 시트러스 향인데 약간 약(?)같은 냄새도 나요ㅎㅎㅎ 저는 기분좋게 사용했습니다.
단점
1. 약간의 자극
성분은 분명 좋은데 원래 비타민이 약간 자극이 있나요? 크게 부담스러울 정도의 자극은 아니었지만 피부가 편안한 느낌은 들지 않았어요.ㅠㅠ
2. 효과
제가 원래 안색이 어둡고 피부도 어두운 편이라 비타민의 효과를 기대했는데 5일정도 발라본 결과 사실 눈에띄는 변화는 잘 모르겠어요ㅠㅠ 더 꾸준히 발라봐야 알 듯 합니다!
3. 건조함
저는 원래 건조한 피부고 오일리하게 밤에 바르고자는 걸 좋아해서 사실 이 크림으로는 부족하게 느껴졌습니다. 이건 짱짱한 보습을 위한 크림이 아닌듯해요! 하지만 지성분들에게는 잘 맞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