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제공
최대한 써보고 리뷰 남기고 싶어 끝까지 써보고 쓴 리뷰 입니다:)
주변에서 하도 입소문이 났던 아이라서 이벤트를 신청하면서도 기대가 많았습니다!
⭐️총평⭐️
재구매해서도 잘 쓰겠네, 남자가 써도 호불호 갈리지 않고 잘 쓸 수 있는 클렌져라서 마음에 들어요!
1) 제품외관
일단 펌프를 누르면 바로 폼이 나오는 형식이라서 따로 버블메이커나 거품망이 필요가 없어서 편했으나,
제가 받은 제품이 쪼꼼 이상이 있는 아이었는지 ㅠㅠ 아무리 펌프를 해도 폼이 나오지 않아, 폼이 나오는 공용기로 바꿔서 사용했습니다:) 그래도 덕분에 여행가서도 잘 쓰고 왔어요.
2) 향
강한향이 아니고 은은해서 호불호 없이 사용 할 수 있을것같아요:) 사실 남자친구는 세안 후 향이 남으면 좀 덜 씻은거 같다고 하는 사람이라 벅벅 닦는데 원래 향도 은은하고 폼 제형이라 그런지 벅벅 보다 살포시 헹궈내더라구요, 그리고 개운하다고 이거 뭐야? 라고 물어보기까지 했습니다!!
3) 세안 전, 중 느낌
폼이 크리미해서 롤링도 잘되고 자극없이 순해서 좋았습니다.
타사제품 중 비슷한 형식으로, 폼으로 나오는 클랜져를 사용 하였는데 거품이 피부에 닿고 나서는 따갑고, 자극적이라 롤링도 못하고 씻어냈는데도 얼굴이 붉어졌는데 그런 자극이없어 나이가 어린 중고등학생부터 어머니 나이까지 모두 사용 할 수 있겠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닦아 낼때도 큰 거품이 팡팡 터지는 느낌이 이니라 마치 팩을 걷어내는 것처럼 폼이 매끈해서 더 좋았어요!
4) 세안 후 느낌
세안하고 나면, 10초도 안되서 당기고 건조한데 생각보다 촉촉했고 간단하게 미스트를 뿌려주고 나와서 스킨을 올려주니 더 촉촉한 느낌이고 얼굴이 맑아진걸 볼 수 있었어요! 사용하면 사용할 수록 노폐물 이라고 해야하나 블랙헤드나 화이트헤드가 점점 없어지는것 같아서 아주 만족 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원래 랑콤의 폼클렌저를 버블메이커에 넣어 폼을 만들어 썼었는데 그만큼 촉촉하고 산뜻한 마무리 감이라서 만족했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