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는 관심 1도 없는 남편.
스킨로션도 대충 바르고 선크림도 잘 안바르고 주름도 점점 많아지고 피부톤도 칙칙해져서 나이도 더 들어보이고 걱정이였어요.
남편 피부 신경써주고 싶어서 구매했어요.
제품은 펌핑 타입으로 용량은 200ml로 넉넉한편이고, 부드럽고 촉촉한 질감으로 묽어서 아주 고르게 잘펴발린다고 하네요! 약간 묽으면서도 너무 흐르지 않는 적당한 크림 타입이더라구요.
수분감위주의 제품이라 유분감 거의없구 산뜻합니다. 바르자마자 촉촉하고 가벼워서 좋다고 하네요.
제일 좋은건 끈적임이 별로없어 맘에 든다고해요!
다 바르고 났을때 피부가 무겁지 않아서 지성피부인 저희오빠 피부엔 딱 잘맞다고 하더라구요.
한번바르면 산뜻하게 마무리되고 건조한 부위엔 한번더 덧발라주면 훨씬더 촉촉함을 느낄수 있다고 해요. 확실히 촉촉 매끈해보이고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면서 얼굴에 있던 붉은끼도 조금은 진정된게 보이더라구요.
남편이 지성피부라 모공도 넓고 피지도 많은데 아크네스 포맨 퍼펙트 올인원은 피지케어 특허성분이 들어가서 유분으로 인한 과잉 피지도 관리해 주면서 피지분비가 왕성한 한여름에 사용하면 번들거림도 덜할것 같더라구요.
또 진정효과도 있어서 자외선등으로 인해 자극받았을때 피부를 진정시켜주기에도 좋을것 같아요.
바쁜아침 이것저것 바르기 귀찮을때 로션, 에센스, 수분크림 따로 바를 필요 없이 올인원으로 케어 가능한게 너무 장점인듯 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