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드럽고 깨끗한 폼클렌져
세안과 진정이 동시에 되는 클렌징폼이라는 거 모르고 7일체험 3종세트 이벤트할때 그냥 써봤다가 반해서 구매한 제품이예요. (리뷰쓴걸 보니 3월29일날 작성했더라구요. tmi로 3종세트중 패드가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구매하기 전까지 다른 클렌징 제품을 4개정도 더 테스트해봤는데요, (유명하거나 새로나온 제품들) 다시 돌아오게 되더라구요.
텍스쳐는 피부가 깨끗해질것같은 연두빛이 살짝 도는 쫀득해보이는 텍스쳐예요.
손으로 소량의 거품을 내도 충분히 풍성하고 아주 부드러워요. 피부에 롤링해줘도 자극적인 느낌이 전혀 없더라구요. 요즘 마스크때문에 피부온도가 올라가 많이 예민해져있거든요. 건조해져서 그런지 조금만 자극이 와도 예민해지더라구요. 민감성피부도 충분히 사용가능한 폼클렌져일거 같아요. 그리고 전 향에 그렇게 민감하지 않아서 별로 느끼질 못했어요.
조금 아쉬운 점은 살짝만 눌러도 쭉 나와서 조금 조심해줘야하더라구요.
어째뜬 제가 다시 구매한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일단 '클렌징 후 마무리감이 깔끔하고 좋아서'가 큰 이유 중 하나예요! 순하지만 씻으면서 씻기는 느낌 안드는 제품들도 꽤 있잖아요. 클렌징이 잔여감이 없어야하는게 1순위라고 생각하거든요. 딥클렌징되면서 자극적이지않고 산뜻해요. 써본 클렌징 폼 중 손가락에 들어요.
그리고 거품도 상당히 풍성해요. 손으로 낸 거품이랑 페이셜거품망으로 거품을 내서 비교해봤는데 거품망으로 거품내주는게 조금 더 좋게 느껴지더라구요. 인터넷에 파는 싼 제품으로 사용했는데도 엄청나게 거품이 나더라구요. 이번에 새로 구매하면서 거품망은 처음 사용해봤는데 진작 이방법으로 세안할 걸 그랬어요. 더 부드럽고 자극이 적어서 선호하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코에 블랙헤드들,,, 시카 클렌징 폼을 쓰고 나서는 꼭 코가 평소보다 밝아보이더라구요. 다른 분들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저는 블랙헤드에 도움이 되서 손이 계속 가는 제품이였어요.
마지막으로는 성분이죠. 언젠가부터 성분을 비교하고 쓰게 되었잖아요. 꼭 필요한 성분만 들어가 안심세정할 수 있고 거기다 피부가 진정까지 되니 씻카(씻어서카밍)라는 단어가 가장 잘 어울리는 폼클렌져같아요.
폼클렌징 유목민이 있다면 '꼭 한번 테스트해봤으면,,' 하는 제품이예요. 다들 한번씩 꼬옥 사용해봤으면 하는 마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