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루즈 크리스탈 하트 락 섀도우 진저코프릿
일단 박스부터 벌써 완전 크리스탈이에요. 홀로그램이 들어가있는데 자연광에서 본 덕분에 반짝반짝 너무 예뻐요.
원래는 코랄 코프릿, 로즈 코프릿만 있었는데 신규색상으로 아몬드 코프릿, 진저 코프릿이 나왔는데 저는 진저 코프릿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케이스는 무광 반투명 캡에다가 핑크코랄 느낌이 나는 4구 케이스에요.저는 반투명을 선호하는 편은 아니라 조금은 아쉬웠어요.
찾아보니까 4호 진저 코프릿은 차분한 브릭컬러로 고혹한 눈매를 연출시켜준다고해요.4구의 구성은 베이스매트, 크리스탈글리터, 쉬머, 음영매트 이렇게 구성돼 있어요.
색들도 벌써 브릭브릭한 느낌이 나고 근데 또 보기에 엄청 브릭스럽지 않고 붉은기가 많지도 적지도 않아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특히 저는 쉬머컬러인 왼쪽 젤 아래있는 컬러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크리스탈 글리터도 엄청 예뻤어요.크리스탈 글리터는 펄감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베이스펄과 포인트펄 두개의 글리터가 합쳐진 핸드메이드 제형로 이 때문에 입자 형태가 균일하지 않아서 파우치 안에 넣고 흔들거나 던지면 쉽게 깨질 수 있으니 유의해야한다고 하네요.
-말린진저
말린진저컬러로 베이스 제품이고 살몬베이지, 생강베이스 같은 옅지만 확실한 베이스 컬러로 제격이다
약간 옅은 복숭아 핑크같은 느낌도 들고 제가 평소에 잘 사용하는 피치피치한 색상이에요.
-로얄티파츠
크리스탈 글리터로 여왕의 파츠라는 설명이 붙을 만큼 화려하고 반짝거리는 글리터이다
코랄색과 크리스탈 글리터가 합쳐져서 바르면 코랄 글리터 색상이 되고 너무 예쁘다 게다가 색을 조절함에 따라 코랄, 골드, 핑크 등으로 다양하게 사용도 가능할 것 같아요.
-진저밀크티
코퍼브릭, 진저브릭 색으로 고혹한 눈매를 연출시켜주기에 적합한 색이다 적당한 쉬머펄로 눈이 깔끔해보인다
색도 약간 핑크라기엔 어둡고 버건디라기엔 밝은 그런 색인데 제가 너무 좋아하는색이에요.. 게다가 쉬머펄도 적당히 있어서 눈매가 기름지거나 하지않고 딱 예쁠정도의 은은한 반짝거림이 있어요
-멜로우가나슈
가나슈와 같은 딥한 브라운색으로 음영을 주기에 정말 좋고 하지만 너무 딥하고 무겁지는 않아 부담없이 바를 수 있다
색이 리얼 브라운이고 음영을 가볍게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 특히나 다른 메인 섀도우나 베이스 컬러에 지장이 갈 만큼 진하지 않아서 쉽게 바를 수 있어요.
크기가 딱 휴대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구성도 베이스매트, 크리스탈글리터, 쉬머, 음영매트로 자주 사용하고 적당히 화려한 데일리에 잘 쓰는 구성들이라서 구성도 잘 돼있어요. 컬러 하나하나가 다 예쁘고 그 예쁜 컬러들이 뭉쳐져서 고혹한 눈매와 분위기를 연출시켜주고 적당한 붉은스름한 느낌과 반짝거리는 화려함으로 브릭컬러에 도전을 잘 못하시던 분들도 사용하기에 좋아요.밀착도 잘 되고 가루날림도 적어서 너무 좋지만 발색력이 좀 약해서 바를 때 옅게옅게 덧발라야 색이 쨍하게 올라와서 그 점은 약간 아쉬웠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