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수🌸
m02호 말린 메밀꽃으로 구입했어요!
🌸구매처, 가격🌸
13480원에 쿠팡에서 구매했어요. 지금은 가격 더 내린 것 같아요.
🌸특징🌸
☑️ 4구 팔레트이고 페리페라 잉크포켓섀도우보다 작아요
☑️ 롬앤은 항상 화장품 박스안에 개봉일을 적을 수 있는 스티커를 함께 동봉해 줍니다. 물론 써놓기만하고 권장사용기간이 끝나도 버리지 않고 잘쓰는.. 편이기 때문에 제겐 아무 의미가 없지만요.. 그래도 분명 필요한 사람이 있을 테고 .. 이 점이 이 브랜드의 특화점인 것 같아요.
☑️ 민새롬언니(라고 하라고 허락도 안했는데 그냥 내가 호칭을 이렇게 해버림 ㅋ)가 팔레트가 출시 되기 전(메밀꽃 색상 나오기 전.. 기본색상도 출시 되기 전에요.) 히트쳤던 베러 댄 치크의 제형을 그대로 가져왔다고(이 제형 그대로 쓰기엔 섀도우 제형이 아닌데 그럼에도 이 제형을 포기할 수 없었다?) 암튼.. 그런식으로 홍보를 하시던데요.
정말 뽀송뽀송하고 고운 입자로 발려요 그리고 블렌딩도 잘 됩니다
🌸발색 설명🌈🌸
<전체적으로>
☑️ 쿨하지 않아요 생각보다.. 차라리 쿨톤보다 갈뮽을 추천하는 편.. 먼지나방이라는 유튜버 분의 영상을 보시면 쿨이 쓸 수 있는 브라운의 마지노선이라고 진단을 하셨는데 또 어떤 컬러리스트 분은 쿨톤 쓴다 하시는 분도 있던데
제 기준에서는 쿨톤 베스트는 아니고 무난? 제가 겨쿨이 아니라 겨쿨 사정은 잘 모르겠어요.
아무튼 회끼는 조금은 돌아요
☑️ 그냥 노란끼 붉은끼 빠진 점으로서는 .. 전 색상이 이런 팔레트는 거의 없기 때문에 이런 점에서 메리트 있다고 생각해요.
<상세 컬러>
☑️ 팔레트 볼때마다 궁금한점 .. 왜 쓰지도 않는 허연 색을 넣어주는건지 꼭 하나씩은? 첫번째 색 쓸 일이 없네요..
☑️ 마지막 컬러도 .. 아이라인 푸는 용도로 밖에 ..는 저는 일단 그렇게 밖에 안보였어요. 블렌딩 잘 되어서 잘만 풀면 아이메이크업 가능할 수도 있어요.
☑️ 중간 컬러는 제겐 좀 누랬어요.. 좀 어두웠고 베이스로 쓰기에..
☑️ 글리터는 안부담스럽고 진짜예뻐요.. 언젠가 글리터 싱글 섀도우도 롬앤 제품을 사보고 싶네요. 근데 요새 로드샵 글리터는 정말 다 예쁜 것 같긴 해요.
🌸장점👍🌸
1️⃣ 컴팩트한 사이즈
2️⃣ 드문 노란+붉은끼 빠진 브라운(약간회끼) 4구가 나름 소장가치 있다 생각
3️⃣ 바를 때 기분좋게 발림(질감이 부드럽고 입자 고와서 !)
4️⃣ 회끼 안 심해 대중적
5️⃣ 팔레트 하나로 아이라인,글리터,베이스까지 가능한 색상으로는 보임 잘쓰면 !!
6️⃣ 글리터가 개예쁨
7️⃣ 쿨팔레트라고 알려진 팔레트 중에서는 발색이 잘 되는편 !(꼭 쿨팔레트 호수만 보면 같은 팔레트라인인데 발색이 딸리는 경우가 많아서)
🌸단점👎🌸
1️⃣ 쿨팔레튼지 잘모르겠음(롬앤은 걸치는 톤을 쿨이라고 하는 경향이 좀 있음..)
2️⃣ 밝은색 존재이유 모르겠음
3️⃣ 가장 진한색도 활용성 좋은편이 아님..
4️⃣ 고운 제형은 가루날림을 동반
🌸비교🌸
☑️ 중간 매트 색상 에뛰드 플라워 티 팔레트에 있는 가장 진한 브라운 색상과 명도 같아요..(자세한 건 제 에뛰드 리뷰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링)
🌸기타 아무말..🌸
✨가을 열매 에디션? 하면서 같이 나왔죠 아마?
제로그램 립스틱 처음 나온 때 쯤? 브랜드를 자세히 알게 됐던 것 같은데 .. 그때까지만 해도 학교에서 나만 썼던 브랜드였던 것 같은데.. 어느새 주변에서 틴트하나씩은 갖고 있는 개유명브랜드가 됐네요..
그냥그렇다고여
✨롬앤이 ‘쿨’붐을 일으켰다는 생각이 들어요. 사실 롬앤은 지금은 좀 나아졌지만 예전에는 쿨립이 드레곤핑크 하나였고 피그피그는 갈웜 걸친 여쿨인 .. 진짜 쿨립은 거의 없는 상태 였는데
사람들이 쿨톤 하면 있었던 편견 스펙트럼인(나는 절대 핑크립 안어울리는 웜톤일거야 !! 대국민 웜톤설)보라립 핫핑크 푸시아핑크 버건디색 딸기우유색이 전부인 쿨 팔레트에서 피그피그가 쿨 MLBB로 입소문을 타면서 (그때쯤 퍼스널 컬러 붐이 일기도 했었고요) 로드샵 브랜드에서도 차근차근 극단적이지 않은 쿨 제품들이 나온 것 같아요. 그점에서 무척 인상적인 브랜드.. 왜 저 여기서 논문쓰고 있죠? 암튼 저는 갈뮽 걸친 여뮽 저명도 색상을 좋아하기 때문에.. 쿨이랍시고 미지근 장인이 된 롬앤을 즐겨쓰고 있습니다 호호
✨제가 리뷰하고 있는 이 제품도 쿨톤 팔레트로 유명해진 말린 메밀꽃이죠..
💗극찬 리뷰가 많아서 좀 실망한 것 같기도 해요. 베스트셀러던데 제품자체는 좋아요. 그런데 쿨톤섀도의 바이블.. 이거는 아닌 것 같아요.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