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 달 사용하고 작성하는 후기입니다 ❤
친구에게 선물받아서 사용해 본 제품이에요. 그 친구가 롬앤 립스틱 덕후라서 저에게도 써보라고 선물해줬답니다❤ 저는 여름쿨톤 라이트로 추정되는 피부톤이구요, 비포선셋과 선라이트 사용해봤습니다!
비포선셋은 베이스로 사용하기 좋은 누디하면서 뮤트한 그런 핑크 컬러에요. 안타깝게도 저에게는 별로 안 어울렸어요. 회끼가 좀 있는건지 제 피부가 칙칙해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선라이트는 쨍하고 밝은 핑크레드 컬러에요. 이 색은 저랑 나름 잘 맞았어요. 형광등까지는?? 아니었구요.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 매트한 제형이에요. 제가 다른 부위보다 입술이 유독 건조해서 매트립을 즐겨 바르지 않는 사람이라서 걱정이 좀 됐었어요. 엄청 매트한 편인데도, 다행히 가장 걱정하던 각질부각은 없었어요. 입술 주름에 끼임은 좀 있었구요. 거슬릴 정도로 심한 끼임은 아니었어서 바르고 나서 제 모습이 마음에 들었었어요.
음식을 먹거나 해서 지워질 때도 얼룩덜룩 되지 않고 그냥 깔끔하게 사라져버려서 좋았어요. 립 수정하기가 편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착색이 안 예쁜 립들이랑 더럽게 지워지는 립들 엄청 싫어하거든요(누구나 그렇겠지만요).
사용감은 나름 마음에 들었었는데, 나중이 문제더라구요. 이 제품 사용하고 나서 입술이 너무 따가웠어요😭 리무버로 잘 지워줬었고, 화장품 얹고 있느라고 입술이 고생했으니까 립밤도 듬뿍 올려놓고 잤는데요, 입술선이 화하게 아프고 빨갛게 올라와버렸어요🤦.
친구는 좋다고 했으니 완연히 제품 문제라기보다는 저랑은 잘 안 맞는 것 같아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