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체험단으로 받은 제품이 증정용이라고 스티커가 겉박스에 붙어있는게 좀 그렇네요 ㅠ
본품하고 용량이 동일해서 잘쓰곤 있어요)
우선 제형은 컬러 없는 투명한 컬러는 아니고
약간 선크림 처럼 아이보리빛?의 색감이
띄는 제형의 컬러를 가지고 있으며 발림의 경우도
ahc 아이크림처럼 세럼? 느낌의 제형의 발림이 아닌 그런 제품보다 좀더 쫀독한 크림제형의
부드러운 발림이에요. 나쁘진 않지만
가격대비 수분보습 지속이 뛰어난 것도 아니라
생각보다는 아쉬웠어요. 다만 전 건성피부라서
쉽게 눈가가 건조해지는 타입이라 저한텐 지속력이 아쉬웠지만 저처럼 건조하지 않은 피부라면
부드러운 제형의 발림과 끈적이지 않은 마무리감과 적당한 보습감이여서 만족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다만 제 피부에는 완전 만족스럽진 않았어요.
그리고 가격대비나 그간 명성에 비해 뛰어나다 느껴지진 않았고, 그렇다고 제품이 별로거나 나쁘진 않고 쏘쏘 무난하게 쓰긴 아직은 괜찮습니다. 바를때 눈시림도 없어서 그점은 좋아요!! 여러번 덧발라도 크게 자극이 느껴지진 않았어요~ 다만 자외선 차단 지수가 함유되어 있어 조금 그랬지만 ㅠ 수치가 낮아서 밤 낮으로 계속 바르고 있어도 괜찮다 합니다!
+ 추가로 ahc 아이크림 갈색? 튜브케이스? 제품보다 보습 지속력은 높았고 그 제품보단 여러번 덧발라도 좀더 순한 것 같아 요게 더 만족스럽긴 합니다.
+ 내용물 나오는 입구 부분도 좁아서 원활하게 양보절도 가능하고 바르려는 피부 위에서 살짝씩 짜주어서 발라주닌깐 진짜 편해요!
다른 일부 제품들은 입구가 커서 내용물이 너무 많이 나오고 바를때 불편했는데 이건 그런점에서 편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