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사자 체육대회 에디션 나왔을 때, 선물로 받아서 써왔던 선크림인데, 이게 보송한 선크림이라서 가을, 겨울에는 잘 사용하지 않고 여름이나 따뜻한 계절에만 주로 사용해서 요즘 다시 꺼내들어 사용하고 있어요.
유분기를 확 잡아주는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 선크림이라서 이 선크림을 바른 날에는 파우더 처리를 딱히 하지 않아도 오랜 시간동안 피부가 보송하고 그렇더라구요.
* 저는 유분이 많지 않은 피부인데, 그냥 보송하게 살짝 매트하게 표현하고 싶을때 이 선크림을 사용해요. 워낙 유분기를 잘 잡아주는 선크림이라 약간 유분기가 고민이신 분들에게 더 적합한 것 같아요.
납작한 모양의 튜브 타입 선크림이고, 많은 용량의 선크림도 아니라서 휴대하고 다니면서 쓰기에도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
향은 약간 파우더향?? 이 나요.
연한 베이비 핑크?? 같은 컬러를 띄는 크림 제형의 선크림이에요.
묽고 촉촉함이 느껴지는 제형이라기 보단, 그보다는 좀 더 살짝 되직해보이면서 크리미한 그런 제형에 가까웠어요.
베이비 파우더 같은 향이 나는데 의외로 향이 좀 오래 가는 것 같아서 전 좀 향은 별로더라구요...
크리미해서 발림성은 좋아요. 확실히 파우더 함량이 많아져서 진짜 더 유분기를 확 잡아주는??
=== 잘 펴발리는데 보송한 선크림이라서 촉촉한 선크림보단 좀 더 피부에 쫙 밀착된다는 느낌이 강했어요.
확실히 피부 안색을 살짝 화사하게 보정해줄 수 있을만한 컬러감이라 평소 안색이 칙칙할 때 베이스 전에 미리 이 제품으로 안색을 보정하고 들어갈 수 있다는게 장점이에요 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