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주일간 써본 후기입니다. 개인적인 의견이 다분하니 참고만 해주세요!
▪️성분
알러지 성분없고 유해성분 없어서 좋았습니다. 하지만 저는 모공이 크고 여드름도 있는 피부라서 모공 막는 성분에 예민한 편이라서 모공 막는 성분이 있어서 좀 아쉽네요.
▪️세정력 (+ 마무리감)
저는 화장에 대해 1도 모르고 해봤자 선크림 바르고 쿠션과 틴트로 끝내는 편인데요, 뻑뻑하고 워터프루프 무기자차 선크림이 잘 닦일까? 하는 호기심에 밖에도 안 나가는데 집에서 북 치고 장구 치고 혼자 난리를 쳤어요. 결과적으로는 세안이 잘 됩니다! 세안 후 뽀득뽀득 느낌이 납니다. 미끌거리는 약산성 폼만 사용해왔어서 적응이 좀 안 되긴 했어요.
▪️건조함
앞서 말했듯이 뽀득거리는 느낌 때문에 피부가 건조한 느낌이 들어요. 지성인 저도 건조함을 느끼는데 건성이신 분들은 피부에 가뭄이 오는 듯한 느낌을 받으실 것 같아요....
▪️향
미미하게 느껴지긴 했는데 세안할 때 거슬리지는 않았어요. 무슨 냄새인지 모르겠지만 원료 자체에서 나는 냄새...? 근데 같이 쓰는 엄마께서는 아무냄새도 안 난다고 하셨습니다.
▪️거품
퐁실퐁실 잘 납니다. 그렇다고 완전 생크림 그 자체로 나는 건 아니었어요. (손으로만 거품냈을 때 입니다! 다른 분들 리뷰 보니까 거품망 사용하면 아주 잘 난다고 하네요.) 예전에 썼던 폼은 거품이 너무 안 나서 한참을 비볐어야 했는데 이 폼은 금방 거품이 나서 좋았어요. 거품이 많아야 피부에 자극이 덜 간다고 합니다. 피부가 민감하신 분들은 세안하실 때 손으로 인한 자극을 최대한 피해주셔야해요!
▪️패키지
처음에 봤을 땐 무슨 제모크림인 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 색도 그렇고...뭔가...뚜껑부분도....아니 심플해서 좋긴한데 그래도.... 겉표면이 매끄러워서 터지지는 않을 것 같아요. 폼클렌징이 구겨지면서 옆구리 터지는 거 되게 거슬리거든요.
▪️용량 (+ 가격)
150g 이라고해서 몇 ml인지 잘 모르겠지만 옆으로 통통합니다. 그리고 제법 싼 편이라고 생각해요. 80ml에 2만원 하는 폼클렌징도 봤거든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