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년용 렌즈는 가격대가 비싼 경우가 많고, 1년동안 관리하는게 귀찮기도 하니까 한달용 렌즈를 많이 사용했었는데요.
렌즈타운에서 예쁜 그래픽에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은 1년용 렌즈를 찾게 됬습니다❤
1년용 렌즈를 찾는 분들께 이 리뷰가 도움이 될것 같아요🙂
1년용 렌즈는 저처럼 일회용렌즈도 가끔 쓰시는 분들도 가지고 있으면 좋을것 같아요.
1년용 렌즈는 당연히 1년내내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단조로우면서 베이직한걸 추천드려요.
저는 특별한날에는 컬러풀한 일회용 렌즈를 쓰거나, 가끔 한달용 중에 그래픽이 화려한걸 사용해요. 여러 렌즈를 동시에 까서 번갈아가면서 사용한답니다! 이때 개봉날짜와 사용기한을 렌즈통에 기입하는건 필수🙂!에요.
렌즈타운 로맨티 로즈는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요.
베이지브라운, 누드브라운, 펑킨브라운, 차콜그레이
차콜그레이는 말그대로 그레이 렌즈이고, 펌킨브라운은 호박빛이 도는 브라운이라서 베이지 브라운보다 확실히 붉은 느낌이 있어요. 가장 무난하고 베이직한건 아무래도 베이지 브라운이나 누드브라운인것 같아요.
저는 누드 브라운을 사용했어요! 다음 기회에는 저도 베이지 브라운 시도해보겠습니다.
저는 오렌즈의 비비링 같은 스타일의 렌즈를 좋아하는데요.
그래픽의 눈동자 끝부분은 비교적 진한컬러로 태두리가 있고, 홍체부분은 너무 튀지 않게 컬러감이 있는걸 좋아한답니다. 요즘 오렌즈 비비링 같은 그래픽의 렌즈가 유행이기도 하죠. 딱 로맨티로즈 시리즈도 이런 느낌이에요❤ 너무 제 스타일❤❤
착용감도 최근에 사용했던 렌즈들중에 매우 편한 착용감에 속했어요.
실리콘하이드로겔 렌즈라서 장시간 렌즈를 사용하는 저에게 딱이랍니다. 실리콘하이드로겔에 그래픽도 예쁜 1년용 렌즈인데 가격이 45000원❤(두쪽 다해서) 이정도 가격이면 마음에 듭니다!
렌즈 함수율도 정확히 렌즈각에 적혀있더라구요. 함수율 43%입니다. 수많은 렌즈를 사면서 함수율이 렌즈각에 떡하니 적혀있는건 너무 오랜만인것 같아요.
오렌즈 비비링에는 안적혀 있는것 같아서(내가 못찾는건가) 매장에 가서 비비링 함수율도 여쭤봤었는데 안알려주더라구요?ㅋㅋㅋ아놩! 어디에 적혀있는지 아시는분 있나용?ㅠㅠ
암튼, 저는 전문가가 아니라서 함수율 43%이 좋은 정도에 속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당ㅠㅠ 아시는분은 댓글로 알려주세요❤
개인적으로 착용감은 편했다는거!
누드 브라운은 생각보다 그레이 느낌도 나는 렌즈였어요. 브라운 렌즈를 주로 끼는 저에겐 확실히 그레이 느낌이 많이 느껴졌답니다❤ 그레이와 브라운의 사이?인것 같아요. 밝은 렌즈는 아니에요! 밝은 눈을 좋아하신다면 베이지 브라운이나 펌킨브라운쪽이 더 밝아요. 누드 브라운은 베이직한 느낌이 있으면서도 붉은끼 전혀 없는 브라운 느낌(그레이가 살짝 섞인듯한)이라서 오묘한 느낌을 주더라구요❤ 그렇다고! 그레이 렌즈같은건 아닙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