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탈모진행형에 손상모발입니다. 트리트먼트는 시간 기다리는것도 귀찮아하는 타입이구요. 그래서 뿌리는 트리트먼트를 썼는데 이 제품 쓸 동안에는 안쓰고 요 샴푸만 써봤습니다.
1.유사제품과의 비교 및 장점
마트에사 산 향 좋은 샴푸쓰는데 그거랑 견주어도 좋을만한 향에 성분도 그것보다 더 좋은게 많아서 좋습니다. 장점은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게 부드럽다!!
2. 향
부드럽고 부드럽습니다. 상큼한데 상큼이 부드러운 상큼?
기분 좋아지는 향이고 빨리 날라가지도 않고 많이 오래가진 않는것 같습니다.
향은 상상. 향 지속성은 중상.
3. 사용감
와 거품 양이 많더라구요.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사용감도 부드러웠습니다. 샴푸가 뻣뻣해서 전에 손톱이 부러진적이 있었는데 이건 그럴 염려가 없습니다. 발림성 이라고 해야하나? 부드러웟습니다.
발림성 상상.
4. 사용후
광고처럼 트리트먼트가 필요 없을 정도로 부드러움이 느껴졌습니다. 그치만 부스스함은 해결이 안됐습니다. 다 말리고 빗질을하면 좀 부스스 하더라구요. 감고서 타올드라이 하고 젖은 채로 빗어주면 그나마 나았던것 같아요. 그리고 방바닥에 떨어지는 머리카락 양이 줄었습니다.
사용감 상.
5. 바라는 점 &단점
양을 900ml나 1000ml같은 대용량에 짜서쓰는 입구면 이 가격에 충분히 살 의향이 있습니다. 300ml에 입구도 불편하고 가격이 부담됩니다. 하지만 너무 좋아서 세일을 1만원 이하로 하면 살듯 합니다. 양조절이 힘들어서 짜는 입구로 바꿔주세요.
6. 총 평 & Tip
처음부터 끝까지 부드럽다! 좋다!
하지만 짜는 입구와 대용량에 조금 착한 가격으로 나왔으면 좋겠다!
부시시함을 잡고 싶으시다면 코팅역할하는 린스를 쓰시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