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처음에 홈쇼핑에서 접하고 나서 한상자 다 쓰고 나서 또 한상자 구매했어요! 가격이 좀 나가긴 하지만 그래도 그만큼 좋아요.
두께도 두툼하고 얼굴이 큰데도 불구하고 귀뒤 아픔 이런게 없어요.
한창 코로나 초기에 이거 미리 구입해둬서 정말 잘 썼어요.
단점이자 장점인데 정말 잘 막아져서 살짝 답답하긴해요.
그리고 제일 좋은거는 불쾌한 냄새가 안나요.
코로나 초기에 약국에서 2개씩 밖에 못사던 시절 이회사 저회사꺼 다 써봤지만 저는 여기로 다시 꼭 돌아오게 되더라구요.
입냄새가 안나서 정말 좋아요.
타회사꺼는 냄새가 나서 불편한데 이 마스크는 정말 냄새도 안나고 좋습니다.
홈쇼핑으로 구매하는게 더 싸요.
1팩에 5개씩 들어있기 때문에 한팩만 가져가도 급할때 또 꺼내서 쓸 수 있어서 좋아요.
마스크 치고는 정말 튼튼합니다.
썼을때 로고도 박혀있고 천도 두껍고 정말 잘 막아져서 감기도 안걸리고 엄마께서 미리 코로나 터지기전 미세먼지시절에 구입해둬주셔서 덕분에 코로나 초기에 마스크 구하기 힘들때 요놈들로 버텼네요ㅠㅠ엄마 감사해요! 일석이조로 정착 마스크고 생겼고 저는 이것만 주문해서 씁니다. 튼튼하고 써보면 다른 싸구려 마스크들이랑은 차원이 달라요.
⭐️아! 그리고 저희가 무심코 그냥 버리는 마스크들 때문에 야생 동물들이 위험에 쳐해있다고 해요ㅠㅠ
마스크 귀걸이 끈이 야생동물들에게 올무역할을
해버려서 위험에 쳐해 있는데요 반드시 마스크를 버릴때는 이것만 기억하세요!
<마스크 다 쓰고 버리는 순서>
벗는다👉접는다👉(마스크 귀걸이 끈을 가위로 잘라준후)묶는다👉(마스크 표면에 오염된 부분을 조심하며 돌돌 말아서 일반쓰레기 종량제 봉투에)버린다👉손을 씼는다(마스크를 버린 후에는 손을 꼭 씼어주세요)
저희가 조심해 준다면 야생 동물들도 위험에 쳐하는게
줄어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모두 모두 마스크 버릴때는 꼭 마스크 귀걸이 끈 제거해서 버리기 실천해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