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본 미스트 중에 제일 촉촉하고 수분감 유지력이 좋았던 제품
깜짝 놀랐어용 기대 안했는데 분사력도 나쁘지 않았구 토너 대용으로 좋은 것 같아요.
원래 토너 대신 아벤느 미스트를 썼는데 안개분사 타입으로 그냥 온천수 뿌리고 흡수시키는거라서 딱 그정도이지 뭔가 엄청 촉촉하다 보다는 흡수시키고 암것도 안바르면 금방 건조해져서 그게 단점이었거든요.
근데 이 제품은 이것만 쓰고 크림 바르기 전까지 핸드폰하고 뭐 하고 있어도 쉽게 건조해지지 않아서 좋았어요. 오일 층이 있어서 그런가 유수분 밸런스가 딱 적당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이 제품의 단점은 마찬가지로 오일 층이 있어서 뿌리기 전에 흔들어줘야 되는데 그게 좀 귀찮은거? ㅋㅋㅋ
그거빼곤 진짜 좋아요 !
제가 민감하기도 진짜 민감해서 아무리 이벤트 제품이라 해도 성분 맞는지 다 보고 사용하는데 가렵지도 않았고 열감올라오가나 트러블 올라오지도 않았어요!
나이아신아마이드랑 아데노신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미백&주름개선 에도 좋다고 하니 만족 ㅎㅅㅎ
그리고 신기했던 점은 제가 보통 카프릴릭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있는 수분크림 제품들은 가렵고 너무 막 느낌을 받아서 피부가 답답했거든요. 그래서 나중에 보면 트러블 올라오고..
근데 요 제품은 미스트라서 그런지 트러블이 안올라온게 너무 신기했어용 ! 아무래도 크림이 아니라 그런지 성분 앞쪽에 위치해 있어도 별로 안들어가있어서 그런가..?!
+ 는 트러블 올라옴 ㅠ 역시 개민감한 내 피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