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어버터,코코넛 오일이든 제품만 잘 안 맞았던지라(파랑 제품 성분,근데 시어버터가 안맞는지 확실히 모르겠어요ㅠ트러블 난 제품들에 코코넛오일,시어버터만 있는 제품,시어버터,스테아릭이씨드,팔미틱애씨드 등 지성 성분에 안 맞는 다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서..ㅎ확실히 이 성분이 안 맞는 건지 구분이 안됨)그래서 이 두 성분이 없는 피지오겔 레드수딩 제품이 참 관심이 갔었다.근데 엄마가 파랑 제품을 또 사셨고..근데 거기에 레드 크림,로션 샘플이 있어서 사용해봤어요!
샘플이긴 하지만 하나당 양이 많아서 꽤 오래 써봤네요.(총 샘플 2개 써봄)
부정하고 싶지만 별로였던 제품입니다.
파랑보다 유분기는 확실히 없지만 촉촉하다.다만 파랑보다 확실히 모자르다.
발림성도 부드럽지만 수부지인라 소량짜고 손에 흡수시킨 다음 얼굴에 발라주는데 파랑 피지오겔은 그렇게 얼굴 전체에 고르게 발리지만 이 제품은 좀 더 꾸덕한 것 같다.그리고 또 보습과 그 지속력이 긴 것 같지도 않고 수분도 없는 것 같이 느껴졌다.
피지오겔 파랑은 바르면 보습이 깊고 꽤 촉촉한데 이 제품은 피부 겉면에만 붙어 있는 느낌이다.히알루론산앰플토너→수분 에센스→이 크림 순으로 발라주는데 건조하고..이 크림도 문제..수분을 주는 느낌도 없고 잡아 주는 것 같지도 않다.건조해..근데 좀 더 발라주면 모공에 기름이 송글송글 맺힘..그땐 모공 커진 것처럼 보이고 기름기가..좔좔...
확실히 진정은 있는 듯.볼가 여드름이 붉어졌는데 좀 가라앉았다.
근데 또 여드름이 난다.
샘플 다써서 안쓰니 더 생기지 않고 사라진다.🤔
본품은 안 살 듯..샘플은 참 좋네요(돈 절약)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