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제형은 촉촉함과 쫀쫀함을 동시에 갖고 있는 타입이에요. 확실히 수분감과 보습감을 같이 갖고 있는 제형이라 아주 가볍고 산뜻한 편에 속하는 제형은 아닐 수도 있어요!
피부에 보습감과 영양감을 좀 채워주는 크림이라 환절기, 좀 추운 시즌??에 쓰기 괜찮은 제형이긴해요. 요즘 저는 주로 밤에 조금만 발라주는 편이에요.
크림의 촉촉함 때문인지, 되게 매끈하고 부드럽게 펴발리는게 특징이에요! 제형이 살짝 묽은 듯한 영양, 보습크림의 제형들이랑 흡사한 편이라 우수한 발림성을 갖고 있어욤!
발림성이 좋다보니, 많은 양을 바를 필요가 없어요! 특히, 지금 같은 시즌은 아침, 저녁만 살짝 선선하기 때문에 더 양을 줄여 발라도 되더라구요 ㅎㅎㅎ
바르고나선 피부에 좀 윤기가 돌긴 해요. 근데 저는 과한 광이 도는걸 그리 좋아하지 않아서 손가락으로 톡톡 두드려서 흡수시켜주거든요? 근데 흡수도 그럭저럭 잘 돼고, 끈적임도 없어져요. 크림을 다 펴바른 직후엔 약간의 쫀쫀함?? (끈적임 X)이 있어요. 근데 흡수가 되기 시작하면 그냥 매끈매끈해져요 ㅋㅋㅋ
전 요즘 스킨으로 닦토 → 챱토 각 1번씩해서 수분 채워주고 바로 프로폴리스 크림으로 얇게 1번만 발라주고 있어요! 솔직히 보습, 영양감이 강한건 사실인데, 제형이 촉촉해서 피부에 닿고 펴바를 때는 시원함이 약간 있어요.
다 바르고 나선 피부가 매끈하고 살짝 윤기있어 보이면서 피부가 탱탱해보이더라구요! 자주 사용해주면 거칠던 피부결도 차분하게 정돈돼보여서 만족하며 쓰는 크림입니다 ㅎㅎ
✔️장점
- 꿀광크림답게 보습, 영양, 윤기 다 채워주는 크림이에요.
- 촉촉하고 매끈하게 발리는 발림성이 너무 좋아요.
- 프로폴리스 추출물의 함량이 높아요.
✔️단점
- 가격이 생각보다 비싼 편에 속해요.
- 케이스가 유리라 무겁고, 스패츌러가 없어요.
- 땀흘리기 시작할 시즌부터 쓰면 피부 타입에 따라서는 답답할 수도 있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