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슬리핑팩과 함께 받은 제품을 이제야 사용해보았습니다. 평소 겔타입 마스크를 선호하는 편이에요.
산뜻한향이 희미하게 나고, 약간의 촉촉함은 전해지면서 손이 많이 묻어나지 않고 얼굴에 붙였을때 겔특유의 쿨링감이 좋아요.
사실 이 마스크 사이즈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구매하려고 검색하다가 리뷰 안쓴게 기억나서 적습니다.
이마선에 딱 맞고, 턱은 좀 남아서 접으려고 보니 절개선이 여러개 있어 턱에 밀착되게 붙일수 있었어요. 무엇보다 코길이! 여태 다른 마스크를 사용하면 매번 코끝이 모자라서 ㅜㅜ 내 코가 긴것인지를 진지하게 생각해보는 중이었는데.. 이 제품은 코길이도 딱맞아요! 인중 부분도 코옆이 모자라지 않고 풀로 꽉차고.. 중간에 2~3센티 겹치는 부분이 있어서 상하 분리형인데도 불편함 없이 쫙 붙어있네요.
슬리핑팩도 향이 산뜻하고 무난한 사용감, 폼클렌징도 무난템이었는데 이 친구도 그래요. 원래 화장품은 무매력이 매력이라.. 트러블없고 무난해서 마음에 듭니다.
입부분이 구멍이 아니라 절개되어 있어서 턱쪽으로 접어서 붙여야 하는데, 이 부분은 접어야하는가 그렇다면 밖으로? 안으로? 아니면 입술도 덮어야 하는것인가, 그렇다면 왜 윗입술 부분은 덮어지지 않는가 등등 오만 생각이 다 들었습니다.. 결국 접어서 붙였다가 입술이 건조한 편이라 걍 펼쳐서 아랫입술에 붙였어요 ㅋㅋ 이 부분 사용법 아시는분 설명좀 부탁해요..;
여튼 전 사이즈, 제형 대만족☆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