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통 사용해보고 쓰는 후기예요. 사용했을 때의 계절은 봄입니다 :)
-올리브영에서 테스트해 볼 당시에 같은 라인의 앰플이 훨씬 유명해서 사실은 그걸 테스트해보러 간 거였어요. 근데 그 앰플은 저에게 있어 조금 끈적하고 답답한 감이 있더라고요. 특히 저는 복합성이라 저의 T존이 견디지 못할 것 같다는 생각해 포기하고 같은 라인의 이 제품을 테스트해봤는데 좋더라고요. 앰플에 비해 무겁지도 않고 점도가 강한 편도 아니라 제 얼굴에도 견딜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같은 라인이기도 해서 후기도 보지 않고 그 자리에서 사왔던 제품이예요.
-일단 향은 강하지 않아요. 사실 저는 거의 무향이라 느낄 정도였는데, 그 정도로 은은해서 향에 민감해도 사용하실 수 있을 정도입니다.
-이거 쓰고 다음날 일어나면 꿀피부가 되어있어요! 과장 하나도 안하고 정말 피부결을 개선하는데 탁월한 제품인 것 같아요. 브라이트닝이나 모공 개선에 대한 효과는 아예 없다고 보아도 무방할 정도이지만, 정말 피부 결이 부드러워지고 매끈해져요! 피부가 한 번 제대로 뒤집어진 이후로 피부 결이 아주 장난이 아니였는데 이 제품을 쓰고 많이 나아져서 지금은 원래대로 돌아왔습니다!
-제 개인적인 기준으로는 유수분 밸런스도 괜찮은 것 같아요. 수분이 조금 더 많은 느낌이어서 무겁지 않게 아침에도 사용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저는 유분이 더 많이 느껴지면 피부에서 굉장히 못 버티더라고요. 이 점에서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너무 많은 양을 흡수시켜버리면 다음날 트러블이 폭발할 수 있어요. 제가 그랬거든요... 욕심은 금물이예요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