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자체가 민감하고 예민한 편입니다.
감았던 시간부터 24시간 다 되갈수록 점점 기름지기 시작해서 하루 안 감아도 티가 나는 편이에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두피 예민한 분들은 사용하시는 걸 아주 심사숙고해 보셔야 할 것 같아요.
step 1 2 3해서 샴푸,컨디셔너,스크럽&트리트먼트 이렇게 세개의 제품이 같이 와서 받은 날부터 사용을 해봤습니다.
먼저, 샴푸는 저기 사진보다 조금 더 연한 푸른? 연두색이었고 치약같은 향입니다. 호불호가 좀 갈릴 듯해요.
감고나서는 샴푸 본연의 향은 젖은 상태여도 잘 안납니다.
그리고 문제는 감고나서 다음 컨디셔너를 하기 전부터 두피가 가려워지기 시작했어요.ㅠㅠㅠ
일반적으로 대용량으로 구매하기 쉬운 샴푸와 크게 차별성이 있는지 모르겠어요.
다음 컨디셔너는 역시 두피에 닿으니 간지러움이 유발되었는데 샴푸보다 더 심했어요.
바른 채로 조금 시간을 두고 감으려했는데 거의 다 바르자마자 너무 간지러워서 안감을 수가 없었어요.
얘는 어쩔 수 없이 두 세번 정도만 쓰고 사용 중단했어요.
부드러워지긴 합니다. 근데 이 역시 타 일반적인 흔한 제품들과의 차별성을 못 느꼈어요. 오히려 저렴한 제품보다 더 가려움이 유발되서 당황스러웠던..ㅠㅠ
바르고나서 머리카락도 많이 뽑혔어요. ㄸㄹㄹ
향은 샴푸와 동일하면서 한약재가 조금 첨가된듯한 그런 향이고 역시 감고나면 딱히 향이 난다거나 하진 않아요.
마지막으로 스크럽&트리트먼트는 좀 신기했던게 거품이었어요. 근데 트리트먼트인데 부드러워진다거나 그런걸 모르겠어요. 얘도 두피에 간지러움 유발이...ㅠㅠㅠ 향은 컨디셔너와 비슷해요.
<장점>
-향의 일관성
-컨디셔너는 감고나서 조금 화한 느낌? 쿨링감인지약간 있었음.
<단점>
-치약같은 향이라 호불호가 갈릴듯 함.
-미칠듯한 간지러움 유발
-트리트먼트는 트리트먼트인지 모르겠음
-일반적인 저려미들과의 차별성을 모르겠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