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벡틴 라인을 거의 다 사용해 봤지만
요즘은 시카 토너와 크림을 너무 잘 사용 하고 있어서 궁금해서 구매 했던 제품입니다.
사실 제가 건조도 심해서 워낙 유명한 수분 라인 팩으로 살까 살짝 곱하기 살짝 고민 했지만, 여름이 오니 건조 보다는 워낙 늘 갖고있는 홍조가 올라오고 좁쌓 여드름이 가끔 생겨서 요 아이로 구매 했어요.
저는 큰 여드름은 안나는 편인데 피부염이 자주 나는 피부라서 ac 전용 팩은 잘 안썼었는데 로벡틴 시카라인 써보고 나니 이게 여드름 만이 아니라 진정에 좋더라구요. 그럼에도 팩은 아무래도 고함량 에센스를 붇이고 있어야 해서 다소 자극이 될까 걱정도 됐지만 일단 좁쌀이 시급했어요ㅠㅠ
장점
1. 순면 시트 밀착력
제가 사용해본 수 많은 마스크 팩 중에서 시트의 밀착도와 부드러움은 거의 세손가락 안에 듭니다!
가격이 높아서 조금 부담이 됐었는데 이유가 있나봐요.
붙이는 즉시 정말 부드럽게 얼굴에 밀착이 됩니다.
이 부분이 정말 만족했어요.
2.홍조
본래도 얼굴에만 열이 많아서 지금 전체적으로 홍조가 심한데 바르고 즉시 홍조가 가라앉은게 느껴집니다. 물론 이게 오래 지속되기는 어렵지만 ㅜ 그래도 역시 진정 효과를 본것 같아요. 꾸준히 하면 좋겠죠?
3.에센스
처음에는 다른 마스크 팩에 비해 에센스 양이 적은데? 했는데 에센스 재형 자체가 끈적임이 있는 아주 고 농축형 에센스 입니다.
그래서 마스크 시트에 거의 다 뭍어 있어서 그렇게 느낀가 같아요. 적당히 남는 에센스도 시트가 부분 부분 조금 말라 갈때 덫발라 주면 충분합니다.
처음에는 고농축이라 많이 끈적일까 걱정했지만 나중에 때고 보니 금방 흡수 됐더라구요.
단점
1.민감도
제가 워낙에 민감하고 며칠전까지 피부염 때문에 피부과 약도 먹고 그런 상태라 그럴 수 있는 부분인데 저는 약간 따가움을 느꼈어요. 그래서 사용을 좀 늦게 하기도 했지만 때어냈을때 염증이 있던 부위만 빨갛게 조금 올라왔어요.ㅠ
민감하신 분들은 이 팩 사용 전에는 각질제거나 필링제 사용은 하지 않는게 좋을것 같아요!
다행히 트러블이 올라오진 않고 시간 좀 지나니 가라앉았어요
2.끈적임
그리고 끈적임은 위에서 언급 했듯이 피부에서는 금방 흡수되서 괜찮습니다. 다만 머리카락 같은 부위에 묻으면 조금 오래 가네요 ^^;
향도 거의 없고 아직 한번밖에 사용하지 않아서 드라마틱한 효과를 본것은 아니지만 제 피부가 너무 예민할때가 아니라 괜찮을때 쭉 사용해 봐야 더 효과를 알것 같은 제품이에요.
일단은 크게 탈이 나거나 하지는 않아서 역시나 만족합니다 ^^
#글로리픽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