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시에는 글리터 입자가 제일 큰 글리터라고 추천받아서 알게 된 제품이었는데 직접 사용해보니 글리터가 크면 반짝임이 확실히 잘 보여서 좋기는 한데 너무 커서 은근히 활용도가 살짝 낮게 사용되어지더라구요.💖✨
그래도 나름대로 글리터 내용물은 잘 사용했는데 안타깝게도 생각지도 못했던 브러쉬 부분이 굉장히 내구도면에서 떨어져서 아쉬운 제품이었어요.
🌸피부타입: 건조해서 속도 겉도 모두 메마른 타입이구요, 피부톤은 밝은편이에요. 자잘한 트러블이랑 자주 생기는 홍조로 인해서 붉은기가 좀 있어요. 쿨한 컬러감이 잘 어울려서 선호해요.
😍장점:
1.글리터 입자가 정말 커다래요.
딱 발라보면 작은펄들 잔잔하게 들어가 있고 진짜 큼직한 펄이 섞여져 있는데, 확실히 펄 입자가 매우 큰 편에 속해서 이전에 봐 왔던 글리터들의 펄입자가 상당히 작아보일만큼 큰 사이즈의 글리터가 들어있어요.
왕크니까 왕반짝여서 큰 글리터 몇개만 집어내서 콕콕 올려주면 화려한 #꾸꾸 메이크업 금방 완성시켜줘서 좋았어요.
작은글리터는 쓱 발라주고 큰거는 매우 크다보니 직접 위치 조정해서 하나씩 얹어주는게 좀 더 좋았어요.💜
2.펄 위주라서 활용하기 좋아요.
딱 발라보면 색감은 거의 안 드러나는 편이고 펄 위주로 올라가는데 색감은 살짝만 발색되는 형태라서 부담없이 여기저기 발라주기에는 편리했어요.💕
눈밑에는 물론이고 눈 앞머리쪽이나 광대 위쪽으로 포인트 넣어주고 다른 부분에도 화려하게 펄로 강조해줄 때 유용했어요.
일반 펄글리터 섀도우랑 달리 리퀴드타입이다보니 반짝이풀 사용하듯이 쓰윽 칠해주면 마르면서 고정되어서 편했어요.
3.촉촉해요.
글리터만 꾹꾹 눌러담겨 있는 글리터섀도우 형태보다는 확실히 촉촉하니까 바를 때 자극감은 좀 덜했어요.
큰 글리터도 살짝 촉촉하게 적셔져 있던거를 꺼내서 발라주는거라서 하나씩 집어서 붙여줄 때에도 일단은 촉촉하게 얹어져요.
+
😢단점:
1.밀착력과 지속력이 떨어져요.
빠르게 마르면서 밀착되는 타입이 아니어서 덜 말랐을 때 눈 깜밖이면 펄이 이동하면서 뭉쳐지는 편이구요, 지속력이 엄청 떨어지는 편은 아니었는데 조금 오래 외출하고서 보면 눈밑에 얹어놓은 펄들 중에서 몇몇개가 볼 밑으로 떨어져 있는다던가 할 정도로 지속력이 그리 길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많이 신경쓰일만큼은 아니어서 이 부분은 괜찮았어요.
2.브러쉬가 많이 허약해요.
복불복일수도 있는데 사용 몇번 안했고 딱히 험하게 쓴 것도 아니었는데도 불구하고 열었을 때 브러쉬가 쩍쩍 갈라져 있더라구요.
살짝 갈라지거나 휘어진거면 다듬어서라도 쓸 텐데 이거는 진짜 무슨 문어마냥 여러갈래로 갈라지고 휘어져서 사용할수가 없었어요.🔥🔥
완전히 변형된 브러쉬는 그냥 포기하고 다른 브러쉬나 면봉 꺼내서 사용했어요.
=
⭐️⭐️⭐️
지금도 브러쉬가 허약한지는 모르겠는데, 글리터 자체는 생각보다 오색찬란하게 번쩍이는 스타일이어서 화사하고 블링블링한 메이크업 선호한다면 #추천 해요.👍🏻
눈 두덩이에는 바르니까 작은글리터는 괜찮은데 큰 글리터가 너무 커다래서 쌍꺼풀에 끼여서 불편했어요ㅠㅠ☔️💦
골드,블루,핑크,퍼플 펄이 영롱히 빛나는 #4호 #유니콘파츠 볼 위쪽으로나 눈밑 애굣살에는 발라주면 눈에 띄게 반짝이는게 예뻐서 잘 사용했어요. #사요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