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0대 초반, 눈가 주름은 없지만 초기 노화 예방을 위해 아이크림 애용, 목주름 관리를 위해 탄력 제품 관심 있음 (희미한 한줄 있음)
🙆♀️ 백색 인줄 알았는데 진주 펄이 섞인듯한 백색 크림이에요. 꾸덕하지 않고 가벼운 질감의 크림이에요. 향료를 넣진 않았지만 라벤더 오일을 첨가하여 은은한 라벤더 향이 나는 아이크림이에요.
펩타이드 성분이 주를 이루는 크림인데 펩타이드는 노화 방지, 탄력에 특화된 성분이에요. 펩타이드는 이미 우리 몸속에 있지만 나이가 들수록 감소하는 성분이기에 화장품과 식품으로 관리해주는게 좋아요.
노화에 중요한 펩타이드 성분도 종류가 여러가지인데 스와니코코 아이크림에는 총 8가지 펩타이드가 첨가되어 주름, 탄력 개선에 특화된 제품이라고 볼수 있어요.
크림 질감이 가볍게 발려서 눈가는 물론 팔자주름이나 이마, 헤어라인, 목부위 등 넓은 부위에도 마사지하며 바를수 있어 좋았어요.
2주간 사용했는데 눈가, 팔자주름, 헤어라인, 이마, 목주름 위주로 사용했어요. 눈가에는 아직 주름은 크게 없어서 엄마와 함께 사용해봤는데 엄마가 크게 만족하셨어요. 굵은 주름을 아이크림 하나로 잡아주기에는 부족하지만 옅은 주름들이 팽팽해지는 느낌을 많이 받았다고 하셨어요. 특히 저는 눈 밑 다크서클과 눈가의 칙칙한 색소침착이 많이 밝아진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제품 사용후 리뷰 작성전 제품에 대해 알아보니 제품 자체 퍼멘테이션 펩타인 성분이 다크서클 완화에 크게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외에 특히 효과를 본건 목주름과 이마에요! 이마에 다른 주름은 딱히 없었지만 주름 방지와 탄력을 위해 아이크림 같은 기능성 크림을 발라주는 편인데 이마가 훨씬 밝아보이고 탄력을 받아 더 매끄럽고 봉긋해보였어요! 또한 목에 옅은 주름 하나가 늘 신경쓰였는데 주름이 정말 많이 옅어져서 요즘 더욱더 꾸준히 신경써서 발라주고 있어요. 질감이 가벼워서 마사지 하듯 목주름 부위와 쇄골까지 발라주면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보통 아이크림들은 바르면 비립종이 생겨서 자주 바르기가 꺼렸었는데 스와니코코는 비립종도 안생겨서 눈가에 부담없이 잘 바를수 있었어요. (비립종은 케바케, 사람마다 잘 생기는 체질이 있어서 크림으로 비립종이 생기는 유무는 개인별 차이가 있을것 같아요)
🙅♀️ 단점은 눈에 들어가면 너무 아파요. 단지형이라서 아무래도 손가락으로 찍어 바르거나 스틱으로 덜어 발라야 하는데 가끔 용량 조절이 안되서 조금만 많이 바르게 되어 눈에 들어가면 진짜 너무 따갑고 아파요. (튜브형은 용량 조절이 되어 더 쓰기 간편할것 같다고 생각돼요..)
사용하기전에 보통 유해성분 확인을 위해 성분을 꼼꼼히 보는 편인데 이번년도 부터 추가된 2가지 유해성분이 포함되어 있더라구요 (알레르기 유발 성분)
저는 초민감성 피부인데 얼굴 전체 말고 부분 부분 위주로 발랐더니 딱히 트러블은 없었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