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겨의 효는은 익히 알고있어서 쌀겨로 만든 팩도 가지고있거든요. 그만큼 순하고 좋은 제품일 것 같아 기대했는데 기대만큼 좋은 제품이었어요.
설명서에 한국어는 없었지만 500엔 동전만큼이라고 써있었으니까 500원정도 만큼 부어서 사용했고요. 구멍이 뚫려있어 손바닥위에 대고 뒤집어 누르면 쑥 나왔어요. 물 쌀짝 묻히고 비비니 거품이 적당히 생겼고 딥클렌징할 수 있었어요. 전 지금까지 5번정도 사용했는데 입구에 물 안 묻게 조심한 것 빼고는 불편하다는 생각은 안 들었어요. 폼클렌저 사용할 때랑 비슷했어요. 사용감은 순하다, 깔끔하다, 개운하다 라고 느꼈고, 쌀겨조각으로 각질제거 효과도 살짝 있었는데 조각이 둥글긴 하지만 오래 비비면 자극되는 것 같아 조금만 하는 게 좋겠어요. 사용후에는 개운한 사용감이니까 기초를 안 바르면 너무 당겨서 기초는 필수로 해줘야할 것 같았어요. 다이소모공브러쉬랑도 써봤는데 괜찮았어요. 거품이 풍성하진 않지만 모자르지도 않고 성분이 좋아 추천할만해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가격에 비해 양이 너무 적어요.
성분이나 사용감은 정말 좋았지만 다른 폼클렌저도 좋은 게 많아서 저는 직접 구매로 이어질지는 모르겠어요. 2만원정도만 돼도 구입할 의사있어요. 입구에 물이 안 묻게 조심해야하고, 마사지하듯 살살 문지르면 각질제거효과도 있어요. 눈에 안 들어가게 조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