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무원 미스트'로 유명한 쌍빠 어딕트 글로우 매직 에센스!
마침 미스트를 구입해야하기도 했고, 쌍빠 미스트는 이미 입소문이 자자했기 때문에 정말 궁금했던 제품이었습니다.
- 피부타입
우선 저는 건성 / 민감성 피부로, 트러블이 잦은편은 아니지만
스킨케어 제품이 저와 맞지 않으면 바로 좁쌀이 올라오는 편입니다.
사무실에 두고 매일 사용하고 있지만,
트러블이 난 적은 단 한번도 없어서 지금도 수시로 잘 사용하고 있어요!
- 수분감
사용하기 전 오일층과 섞이도록 흔들어서 쓰면 되고, 분사 후 손으로 두드려주면 피부에 즉각 흡수돼서 촉촉했어요 ㅎㅎ
- 향
쌍빠 어딕트 글로우 매직 에센스는 장미향을 별로 안좋아하는 저에게도 향긋했습니다! 인위적이고 부담스러운 꽃 향이 아니라 은은하게 퍼져서 기분이 좋아졌어요 :)
- 휴대성
가볍고 크기가 큰 편이 아니어서 휴대하면서 수시로 뿌려주기에 좋았습니다!
- 윤광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서인지 뿌리고나면 피부에 광채 도는 느끼이었어요 :) 덧붙여 오일이 함유되어있음에도 불구하고 끈적임이 없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
- 분사
제품이 부드럽고 고르게 분사되는 것이 아닌, 퍽 하고 한번에 분사되는 느낌이었어요 ㅠㅠ 분사형태가 조금 더 곱고 고르게 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 지속력
피부에 즉각적으로 흡수돼서 촉촉했지만, 지속력 부분에선 조금 아쉬웠습니다. 어차피 저는 보습감은 스킨케어 제품에서 채우고, 미스트는 수시로 뿌려 즉각적으로 수분감을 보충하는 용도로 쓰기때문에 큰 불편함은 없었어요!
- 세안 후 스킨케어 전에 사용하면 세안 후 당겨지는 건조함을 막을 수 있고, 스킨케어 제품 흡수력도 높아지는 것 같아요!
- 메이크업 도구(스펀지, 파운데이션 브러쉬 등)에 뿌려서 사용하면 예쁜 윤광이 나는 피부 표현에 도움이 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