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피스톨스 컬러 사용하는데요! 처음에는 발림성이 뻑뻑해서 놀랐는데 립밤이나 립베이스? 바르고 바르면 진짜 매트하면서 지속력 짱짱인 선 깔끔한 풀립도 가능하고 힘 빼고 살짝 터치해주면 자연스럽고 인위적으로 보이지 않는 촉촉하면서 청순한 립을 연출할 수 있어요!
풀립은 진짜 너무 힙해서.. 초반에는 좀 바르다가 요즘에는 부담스러워서 하지 않아요..ㅎ 근데 진짜루 그라데이션으로 바르면 그냥 본인 입술 색으로 보이는데 예쁜? (진짜 입술 색은 좀비지만..) 그렇게 발색되서 너무 너무 좋아요!
패키지도 가볍고 딱 들고다니기 좋아요! 밑에 내용물이 올라오게 해주는 버튼이 있는데 한번 누르면 다시 못 내려와서 더 편해요! 처음에는 약간 크레파스 같은 냄새가 나는 듯 했지만 요즘에는 좀 익숙해져서 그런지 별로 느껴지지 않네요 그렇지만 그렇게 강한 향은 아닌 듯 해요! 좀 말린 빛이라서 호불호 안 갈릴 컬러인 것 같아요! 굳이 보자면 갈웜인 것 같아요! 저는 여름 뮤트ㅎㅎㅎㅎ 자연스러운 메이크업과 화려한 메이크업 병행하기 딱 좋은 제품이었습니다^^ ㅃㅇ 틴트 같이 무게 있으면 좀 불편하기도 하고 지문 자국 남는거 싫은데 차라리 이렇게 스틱형태로 립스틱도 아니니 너무 편해요! 쓰다보니 모두 장점ㅎㅎ... 그럼 이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