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뿌리고나서 머리를 말렸는데 머리가 좀 커보이더라구요. 볼륨효과가 있기는 확실히 있어요.
웨이브도 좀 풍성해진거 보면 볼륨업이 되긴 되네요.
제품설명과 달리 머리결이 좋아보이거나 그런건 딱히 없어요. 윤기나 부드러움 이런걸 기대하시면 기타 다른 제품 따로 쓰시구요, 이건 아주 살짝 고정이 되는 제품이네요.
분사력이 안좋긴한데 헤어제품에 안개분사를 기대하긴 좀 그렇고 그럭저럭 쓸만한 분사력 같아요. 헤어를 섹션을 나눠서 좀 가까이서 뿌리면 괜찮아요. 좀 넉넉하다 싶을정도로 뿌려야 되는것 같구요.
스프레이나 젤처럼 뻣뻣하게 되거나 고정력이 강하진 않은데 자연스러워 보이는 선에서 스타일링 효과가 있어요.
살짝 머리카락에 힘이 생기는 정도로 잡아주네요.
꾸안꾸 스타일링 하기 괜찮아요.
패키지가 깔끔하고 이뻐요. 120ml 라서 파우치에 휴대하기에도 좋은 싸이즈인것 같구요. 향은 그닥 좋지는 않은데 어차피 향이 오래가지는 않아서 별로 의미는 없어보여요.
이 제품 하나쯤 있으면 좋을거 같긴해요. 한번씩 잘 쓸거 같긴한데 좀 비싸다는 생각이 들어요.
드라마틱한 변화는 아니지만 사용전후가 차이는 좀 있어서 볼륨업 효과는 확실히 있어요.
생각보다 많이 뿌리게 되는데 제가 긴머리에 숱이 많긴 하지만 이거 매일쓰면 진짜 금방쓸것 같아요. 가격대비 용량이 넘 적어서.. 세일이나 프로모션이 없다면 구매는 안할거 같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