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송하고 깨끗한 피부표현을 만들어주는 톤업 크림 겸 선크림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강추입니다.
우선 제 피부는 요철이 많고 트러블이 잘 나는 수부지입니다. 예전엔 엄청난 선크림 유목민이었어요.
- 제형 : 촉촉하진 않고 조금 꾸덕한 느낌입니다. 피부에 바를 때 촉촉하단 느낌은 별로 안 듭니다.
- 피부표현 : 제가 이 선크림을 5통?6통? 넘게 쓰고 있는데 거의 피부표현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요철이 심해서 프라이머를 해도 큰 효과를 보지 못했어요. 이 제품을 쓰고 나서는 지인들에게 피부좋아졌다 라는 말을 많이 들었습니다. 저희 가족들도 제 피부 요철이 가려지는 걸 보고는 따라 구매할 정도입니다.
- 톤업 : 저는 화사해 보이는걸 좋아해서 자연스럽게 톤업이 되는 선크림을 선호하는데요. 인위적이지 않게 적당히 톤업됩니다.
- 지속력 : 사실 선크림 지속력을 정확히 알 수는 없습니다. 선크림만 바르고 나갈 일이 거의 없기 때문에… 기억을 더듬어봤을 때 꽤 오래 지속되었던 것 같습니다.
- 가격 : 리뷰에서 가격이 비싸다는 분이 많은데 저렴한 편입니다. 무조건 1+1으로 판매하고요. 올리브영에서 할인을 매우. 자주 합니다. 저는 항상 개당 13000원 정도로 구매하였습니다.
- 마무리감 : 보송한 마무리감입니다. 저는 매트한 피부표현을 좋아하는 편이라 저에겐 아주 좋았습니다. 마무리가 촉촉하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던데 평소에 엄청 건조한 선크림을 바르신건가요..?
- 흡수력 : 촉촉한 제형이 아니기 때문에 흡수가 잘 되지 않습니다. 제가 선크림을 한번에 많이 바르기 때문에 그럴수도 있는데 문질러도 선크림이 발라지는 결이 보여요. 하지만 펴바르지 않아도 희한하게 저절로 흡수가 되긴 합니다.
- 밀림 : 난 촉촉한게 좋아! 라고 하셔서 기초를 너무 튼튼히 하시는 분들이라면 안 맞으실 것 같습니다. 매우 잘 밀립니다. 하지만 적당히 소량을 발라주시면 괜찮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