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블이 약간 있는 수분부족형 지성 + 홍조 피부입니다.
제형은 콧물스킨보다 조금 더 점성이 있어요. 그냥 딱 에센스 제형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향에 민감하지 않아서 거의 무색무취라고 생각했는데 다른 리뷰를 보니까 미약하게 향이 있나보네요. 향에 대한 건 민감하신 분들도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일단 성분이 순해서 마음 놓고 쓸 수 있었어요!
3일 정도 아침저녁으로 발라줬는데 새로운 트러블이 올라오지 않았고 보습에 굉장히 충실해서 속건조를 잡아주는 느낌이었습니다.
수분감이 가득해서 그런가 쿨링 효과도 있어서 홍조가 어느정도 진정됐지만 이 제품만 쓰기에는 지성인 저도 좀 건조함을 느꼈어요. 그래서 이 제품을 바르고 크림이나 오일로 한 번 더 덮어주면 속건조도 잡히면서 촉촉한 피부가 되었습니당.
패키지도 반투명한 유리? 같은 재질이라 굉장히 고급스럽지만 단점은 좀 무겁다는 점입니다.
미백&주름 개선 기능성이라고 되어있는데 솔직히 이 효과는 미미하기도 하고 확인하기도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아직 써본지 3일밖에 되지 않았기 때문에 더 써보고 다시 수정할게요.
강남이스트라는 브랜드가 출시된지 얼마되지 않은 것 같은데 패키지도 고급스럽고 성분도 좋고 순한걸로 봐서는 이 가격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요즘 워낙 저렴하면서도 성분 좋고 무난한 제품이 많은 만큼 조금 더 차별화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