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개인적으로 젤라또보다 네일스네일 제품이 더 좋았어요! 일단 스트립 붙이는 과정이 정말 쉽고, 예쁘게 잘 붙여져요! 제가 곰손임에도 전혀 무리가 없더라구요! 또 스트립을 붙인뒤에 따로 구워줄 필요없이 탑코트만 발라주면 되서 편해요~! 디자인이 엄청 많은건 아니지만 독특하면서 화려한 예쁜 디자인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사이트 들어가보면 할인을 거의 항상 하고있고, 이벤트로 묶어 파는경우도 많아서 원가보다 저렴하게 구매가능해요. 그리고 갯수가 22장이라 2번 하고도 남아서 가격대비 괜찮은 것 같아요! (손톱이 작으신 분들은 미리 반으로 잘라서 쓰셔도 되는 크기예요~)
사용법과 간단한팁은 일단, 네일하기전에 큐티클 정리 깨끗하게 해주시고, 손을 깨끗이 씻고 말려서 유수분기를 완전히 제거해준뒤에 베이스 코트를 발라 주세요.(이렇게 붙이는 손톱면을 평평하게 정리해줘야 들뜨지 않고 예쁘게 붙여지고, 지속력도 올라가요!!) 그리고 스티커를 붙일때 당기지 마시고 그냥 붙여주세요. (당겨서 붙이면 오히려 끝부분을 자를때 들뜨는 부분이 생기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스티커 남은 부분은 손톱 아래로향하게 접어준뒤에 파일을 손톱과 90도가 되게 세워서 위아래로 움직여 잘라주세요.(그래야 쉽고 반듯하게 잘 잘려요) 그 뒤에 탑코트를 덧발라 주시면 고정도 더 잘되고 반짝반짝 광이 납니당~!
베이스&탑코트까지 발라서 한번 붙여주면 3~4주정도 가요. 단지 손을 쓰는만큼 끝부분이 조금씩 잘려나가기도 하고 손톱이 계속 자라나니까 큐티클 부분이 점점 보여요. 그래도 이건 어느 제품이나 같으니까요. 아! 그리고 떼어낼때도 타사 제품들보다 손톱표면이 덜 뜯겨나가더라구요! 건드리지 않으면 단단히 잘 붙어있는데 또 떼려고하면 어렵지 않게 한번에 좌악- 하고 떼어져서 좋았습니당~ 인터넷 말고도 올리브영이나 랄라블라등에서도 판매하니까요 꼭 한번 써보세요! 저는 한번 써보고 손톱관리는 아예 이 제품으로만 하고 있습니다!! 재구매율 이백퍼제품입니당~!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