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적으로 아주만족합니다!! 수분크림 유목민인데 이제품 정말 맘에들어요 !! (저는 지성피부이고 트러블은 없는 피부입니다)
단지형 써봤는데 패키지가 참 예쁘고 (쓸데없이 크긴 커요) 스패츌러도 제공됩니다. 저는 귀찮아서 안쓰지만요.. 제품 용기가 참 튼튼하고 속뚜껑도 편리하게 디자인되어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모든 화장품의 향에 굉장히 민감한데, 이 제품은 향이 쎄지않은 잔잔한 향이어서 너무좋았어요. 향 진한것 안좋아하신다면 만족하실거예요!
이 크림은 깨끗한 하얀색의 불투명에 가까운 크림인데, 막 물같진않고 막 단단하지도 않은.. 아주먼옛날 썼던 니베아 파란 틴케이스 크림의 아주 살짝 묽은느낌..?? 하지만 전혀 끈적이지도 않고 유분이 남지도 않습니다. 지성피부인지라 아침에 바를때 유분이 많으면 화장하기도 힘든데, 이 제품은 싹 스며들어서 참 좋았어요! 진짜 잘스며듭니다! 바르고나면 전혀 과한 느낌도 안들면서도 보습은 놓치지 않은 제품이에요. 이래저래 향도 사용감도 순하고 편한 느낌입니다. 목까지 넉넉하게 발라주는데, 옷입을때나 침대에 누웠을때 끈적임이 전혀 느껴지지않는 정도의 점성입니다.
그런데도 촉촉함이 꽤나 오래가요! 끈적임은 얼굴과 목에 발랐을때 전혀 없는데, 그 바른 후의 느낌?은 있거든요! 꽉꽉 수분을 피부속에 담은느낌! 제가 외출할때 액체파데가 아니라 가루팩트로 피부화장을해서 어떤제품을 써도 수분이 남아있을리는 없지만, 가루로 수분을 다 빨아들이는데도 살아남아서 건조하지않게 해줍니다! 지성피부라서 건조함은 잘 못느끼지만 기초제품 잘못쓰면 가루팩트라서 건조해지는데, 이 제품은 건조함까진 못느꼈어요! 밤에도 자기전에 씻고나와서 발라주는데, 다음날 아침까지 촉촉하면서도 기름지지않은 편안한 느낌이에요!
큰 시험을 준비하는 고시생인지라 한공간에 계속 박혀있고 스트레스도 받다보니, 피부에 뭐가 나지는 않지만 도서관공기때문에 건조하고 피부결도 전보다 많이 상했거든요.. 그래서 기초제품 새거 대충 바르면 또 피부에 뭐 나고 참 민감쓰해서, 새 제품 도전하기가 겁났습니다. 그래도 이 제품 쓰면서 새로운 트러블이 난다거나 피부가 따갑고 달라지거나 한것 전혀 없습니다! 본인이 갖고있는 기존 스킨케어제품과도 대체로 잘 어우러지는, 모난부분이 없는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저는 애초에 피부에는 여드름이나 트러블이 없는 피부였어서 추가적으로 나지만 않으면 괜찮아서, 이게 있는 트러블을 진정시켜주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대신 피부 트러블이 요즘들어 끊이지않고 한두개씩 나는 남자친구도 함께 이 제품을 사용했는데, 끈적임없이 편안해하고 만족해하며 쓰더라구요! 기초제품 잘못쓰면 트러블 잘생기는데 이제품때문에 난건 아직까진 없습니다.
남자친구랑 저랑 피부타입이 다른데도 둘에게 잘 맞는걸보면 어느 피부에든지 잘 스며드는 제품인것 같아요! 물론 흡수가 싹 되면서 유분을 남기지 않기때문에 악건성분들은 다른 크림을 쌓는게 나을것같지만, 조금만 건조하시거나 중성~지성피부까지는 무난하게 잘 맞을것같아요! 성분도 순하고 마음에 듭니다 ㅎㅎ
아직 오랜기간 써본건 아니라서 쭉 써보겠지만, 저는 잘못된것 바르면 바로 몇시간안에 피부에서 반응하는 편이라.. 트러블은 여지껏 안생겼고, 피부에 성분이 안맞지만 않는다면 그 기능또한 수분크림으로서 충실히 해내는 크림이라고 생각되네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