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디자인 쪽에서는 짱짱인데.. 손톱에 잘 붙지도 않고 같이 들어있는 미니 네일파일이 소용이 없는 느낌으로다가 ㄹㅇ 잘 안 잘려요... 제 손톱이 이상한 거 같은데 큐티클 쪽을 잘 붙여봐도 이상하게 계속 기포? 들어간 거 처럼 되서 다 붙이고 보면 신경쓰여요ㅠㅜㅜㅠ 끝 부분이 마감이 잘 안되서 우두투둘한 거 보면 열심히 한 내 모습들이 주마등 처럼 스쳐가면서 속상한 느낌..? 좀 오바 보탰지만 가격에 비해서 생각보다 잘 안 잘리고 잘 안 붙어있는 게 좀 많이 실망스러웠어요.. 이게 하나에 9900원이라니... 그냥 차라리 데싱디바를 살 껄 그랬나 라는 생각도 듭니다. 어떤 블로그에서 가위로 싹둑 자르고 조금 남긴 다음에 파일로 갈아서 잘라내면 된다는데 저만 잘 안되나요..? 멀리서보면 예쁜데 가까이서 보면 덜 붙어있는부분이랑 마감이 잘 안된게 다 보이니까 별로입니다.. 제가 손톱을 좀 길게 기르지 않고 해서 그런 걸 수도 있다는 생각도 들어서 손톱 좀 기른다음에 다시 또 해보려구요! 기회가 되면 기른다음에 붙이고 후기 이어써보겠습니다.
(+) 여러분.. ㄹㅇ 이건 별로가 아니라 굿굿이였어요.. 세상에나 마상에나 제가 예쁘게 잘 붙이는 방법을 알아왔어요!!! 이게 21개인가 22개정도 스티커가 있어서 저하고도 많이 남아서 제 동생한테 해줬는데 깔끔하고 예쁘게 붙이는 방법을 찾았어요!!(대흥분)
일단 제일 중요한게 본인이 붙이려고하는 손톱크기보다 스티커가 좀 더 작아야해요! 난 손톱 모서리 부분까지 꽉 채워서 예쁘게하고싶어~ 이러고선 크기를 딱맞게하거나 좀 더 크게하면 100% 떠버려요...ㅠㅜㅠ 그러니까 본인 손톱보다 조금 작게 맞는게 없다하면 가위로 잘라서 해도 괜찮아요! 그다음엔 손톱에 맞는 스티커를 찾거나 자른 스티커를 손톱에 붙이는데 손톱을 본인이 보는대로 놓지말고 네일샵에서 네일 받을 때 네일해주시는분이 보는 시점으로 본인 손톱을 보고 스티커를 큐티클 부분으로부터 조금 떨어진 부분에 끝부분을 붙이고 스티커의 큐티클부분쪽을 잘 붙여주고 그다음 가운데, 그다음은 양옆 순으로 눌러서 잘 붙여주세요 너무 완벽하게 말고 걍 엥간히 붙었다. 이정도? 그리고 유튜브에서 본 것처럼 양쪽을 접어서 붙이고 파일로 가는 건 절대! 안되고 가운데부터 갈아서 떼주고 그다음 양옆을 해야해요. 그다음에 손톱 끝부분에 삐뚤빼뚤하게 튀어나왔다면 파일로 좀 정리해주세요! 너무 과하게 쓱싹쓱싹 문지르지 않는 한 네일 스티커 나갈 일은 없습니다! 그리고 나서 탑코트를 발라주고요! 인터넷에서나 유튜브에서 붙이는 방법을 찾으면 대강적인 건 알겠는데 세세한 부분을 잘 모르겠더라구요 ㅡㅠㅜ 제가 글솜씨가 없어서 이거 보시고도 무슨 말이신지 모르실 수도 있는데 하또하또가 여러 개가 있으니까 처음은 걍 나가리다 생각하시고 해주시고 감 잡고 두번 째하시면 됩니다! 데싱디바 1개 주문했는데 데싱디바까지 써보고 네일 스티커가 나은지 네일팁이 나은지 비교하고 정착하려구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