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면세로 이것저것 할인해서 2만원대였나? 그 쯤에 구매한것같아요! 팔레트를 사려고 했는데 딱 면세에서 타임세일을 해서 ㅋㅋㅋㅋ 운좋게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하지만 로레알 계열이고.. 로레알은 동물실험이 어마무시하죠..ㅠ) 투페이스드 팔레트를 얻게 되었어요. 일단 열자마자 향이..오우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달한 향이 확 퍼져요 ㅋㅋ 조금 있으면 날아갈줄 알았는데 산지 2주 넘었는데도 짱짱합니다.. 신기쓰
전체적으로 발색도 잘되고, 색상들도 절대 어려운 색들이 없어서 편하게 쓰기 좋아요! 무엇보다 거울이 꽤 커서 너무 편해요. 다 갈빛나는 색들이라서 붉거나 연한 화장을 하시는 분들보다 브라운톤의 스모키 화장을 즐겨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왼쪽 세개까지 합해서 총 매트가 4개 있고, 펄있는건 5개에요.
(왼쪽부터)
헤븐) 완전 새하얀 색이에요. 매트 타입에다 발색도 잘되서 가끔 코 끝용 하이라이터로 쓰고있습니다. 그 외에는.. 딱히 쓸모없는..?
실크 테디) 밝은 샴페인+핑크빛 펄이에요. 펄 입자가 꽤 작아서 하이라이터로 쓰면 진짜 존재감 뿜뿜합니다 ㅋㅋㅋㅋㅋ
스트립 포커) 붉은기 없는 음영 섀도우 색이에요. 아마 쉐딩용으로 있는것 같은데 저는 얘를 눈두덩이 베이스로 발라줘요. 막 티나진않고 눈이 덜 부어보이는 느낌! 이 팔레트에서 제일 만만한 색이에요.
캐시미어 버니) 얘도 음영용 무펄 베이지색인데, 스트립 포커보다는 더 어둡고 회색빛이 돌아요. 그래서..잘못쓰면 텁텁해보입니다.. 조심 조심 써야해요
푸쉬업) 그윽한 로즈골드색? 실크 테디보다는 펄입자가 아주 미세하게 더 크고 반짝거려요. 실크 테디는 광이라면 얘는 정말 반짝! 약간 에뛰드 시빼테 느낌인데 더 밝고 주황빛보단 분홍빛이 더 돌아요. 눈 중앙에 콕 찍어주면 예쁜색!
허니팟) 정말 난!! 금색이다!! 하는 색 ㅋㅋㅋㅋㅋㅋ 그것도 밝은 금색이 아니라 농도 진한 금색..? 정말 딱 화려한 색이에요. 얘도 푸쉬업과 비슷한 느낌의 펄이에요.
섹스프레소) 이 팔레트에서 제일 진한 무펄 섀도우! 굉장히 진하고 발색 좋은 (물론 모든 색이 다 발색이 후덜덜합니다) 고동색이에요. 아이라인으로 쓰거나 아이라인 위에다가 덮어서 블렌딩해줄 수 있는 색!
에로티카) 섹스프레소랑 비슷한 어두운색인데 아주 조금 더 회색빛이 돌아요. 그리고 촘촘한 펄이 아닌 정말 입자 큰 금색 펄땡이가 초코칩처럼 콕! 콕! 박혀있습니다 ㅋㅋㅋ 약간.. 어떻게 써야할지 모르겠어요...
초콜릿 마티니) 에로티카의 웜한 버전! 에로티카는 조금 더 차갑고 회끼가 돌았다면 이 색은 더 노랗고 따뜻해요. 얘도 에로티카처럼 금펄이 콕! 콕! 박혀있어요. 근데 얘가 조금 더 촘촘하고 작은 입자의 펄도 살짝쿵 있어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