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 본 목적인 탈모방지 샴푸의 효과는 하나도 없었어요. 그런데도 쏘쏘인 이유는 사용감이 괜찮아서!
-good
제형은 점도가 높은편이라 흘러내리지 않아서 사용하기 편했어요. 색상은 완전 하얀색.
천연샴푸 치고는 거품이 잘 나는 편이에요. 긴 머리에 애벌샴푸하고 두번펌핑하면 될 정도?
후기중에 거품 안난다고해서 걱정했는데 그정도는 아니에요 ㅎㅎ
성분이 진짜 좋은건 완전 굿굿! 탈모샴푸 안믿는데 미바비비를 너무 만족하고 쓰고 있어서 구매해봤어요.
처음 사용할 때 발라놓고 있으면 머리가 화한 느낌이 들어요. 사용하다 보면 못느끼는데 처음에는 무지 개운함 ㅋㅋ
지성두피인데 샴푸 후 말끔해요. 덜 감긴 느낌이나 떡져있는 느낌이 전혀 없어요. 다음날까지도 기름이 덜 지는 편이에요.
샴푸할 때 머리가 미역줄기처럼 감겨요. ㅋㅋㅋ 거품 내고 물로 헹궈낼 때 진짜 부드러워짐! 꾸준히 사용해 본 결과 머릿결이 개선되는 느낌을 강하게 받을 수 있음. 내가 탈모샴푸가 아니라 단백질 샴푸를 산 게 아닌가 싶은 착각이 듦..;;ㅋ 웬만한 손상모개선 샴푸보다 훨씬 효과가 좋음
강하게 이 샴푸에 드러눕겠어요!!는 아니지만 또 써볼 의향정도는 있음.
-bad
향이... 별로에요..ㅋㅋㅋ 이것도 쓰다보면 익숙해져서인지 아무 느낌도 없긴한데 처음에 조큼 많이 당황함..;;; 직전에 강한 라벤더향을 써서 더 그런지 몰라도 추천하고싶은 향은 아니었어요.
7일 써보고 효과 없으면 환불해주겠다는 강한 자신감을 내비쳐서 나도 강하게 믿음을 줬는데..
실망을 안겨줬네요 역시 ..ㅋㅋㅋ
탈모방지 샴푸 자체를 원래도 믿지 않았지만 불신감을 더욱 높여준 제품...;
처음 사용할 때 초기 일주일정도? 두피에 닿는 순간부터 엄청난 가려움을 느낌. 진짜 심하게.
여태 가려움을 느꼈던 샴푸들 중 최고였어요 정말.
감고 난 후에도 엄청나게 가려웠고, 일주일동안 머리 엄청 긁어댔어요 ㅠㅠㅠ 심지어 한 3일만에 지루성 두피염이 더 심해지더라구요. 머리도 엄청 빠졌구요.
일주일 정도 지나고나니까 적응을 한건지는 몰라도 가려워 미칠 것 같은 증상은 없어졋는데 2주가지나도 3주가 지나도 머리가 덜 빠지는건 전혀 못느꼈ㅇㅓ요.
가끔가다가 더 빠진다고 느낀적은 있을뿐...;
날이 시원해지면서 지루성두피염도 안정된 것일 뿐 샴푸가 도움을 주기는 커녕 살짝 나쁘게 만드는게 아닌가하는 생각이 들 때도 있었구요.
좋다하니 쓰고있지만 추천은 그닥...ㅋㅋㅋ
-tip
커피 샴푸팩 할 때 탈모샴푸 넣는데 그때 사용하고 있어요. 이 제품을 다 쓰고나서 바로 구매한다면 딱히 성분 좋은 탈모샴푸가 없어서 사는 것 딱 그뿐....ㅎㅎ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