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웨이폰 써본 적 없지만 펜라이너 계의 화웨이폰일 것 같아요 뭔가!!ㅋㅋㅋㅋ
그동안 키스미, 케이트, 클리오 이렇게 초초초유명한 세개만 써왔는데요 다른 아이라이너가 생겨서 기분 좋았습니당. 처음에 집에 왔을 때 종이케이스 보고 아 내가 브라운 시켰었구나 했는데 01. 매트 블랙 색이더라구요. 케이스가 예쁜 초코브라운입니다~
릴리바이레드는 써보지는 않았지만 워낙 립제품이 유명하다고 알고 있었어요. 그래서 아이라이너도 기대가 됐습니다!! 무엇보다 펜라이너 가격치고 참 적당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왜냐면 펜라이너는 시간이 지나면 붓모양도 흐트러지고 잉크도 급격히 말라서 어차피 오래 못쓰거든요ㅠㅠ 그런점에서 가격대에 👍따봉을 일단 하나 드리고요...
그 다음에 맘에 든거는 케이스 👍뚜껑의 탄성과 👍붓 자체의 탄성입니다. 요건 진짜 키스미 저리가라에요. 뚜껑을 열고 닫을 때 통통튀기는 스프링 같은 느낌이 있는데 그게 뚜껑을 확실히 닫게 해줘서 참 좋아요. 그리고 붓이 숱은 많는데 끝은 가늘어서 정말 최상의 붓 컨디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잉크 나오는 양도 적절하고요.
이건 장점인지 단점인지 모르겠는데 블랙 색상 정말 까맣고 선명해요. 저는 브라운만 써봐서 이런 문신한듯 까만 블랙이 어색해요. 무쌍이라 더 그런듯! 근데 정말 화장 확실하게 하고싶은 날 있잖아요. 세상 그 누구보다 선명하고 싶은 날...☆ 아니 왜 이분이 떠오르는지 모르겠는데 미스터🌞 쿠도 히나가 쓸 것 같은 느낌!?!? 그래 쿠도히나가 릴리바리레드 썼구나.
또 애매한게 물에 좀 잘 지워진다는거에요. 그런점에서 워터파크갈땐 최악인데 그냥 데일리로는 괜찮아요. 굳이 빡빡 안지워도 되니깐요. 번짐은 생각보다 없었구요.
지속력은 보통입니다. 섀도우랑 아이라이너를 꼭 같이 쓰는 편인데 같이 써도 그렇게 하루종일 버티지는 못했어요.
릴리바이레드 계속 써보고 좋으면 브라운 색상으로 갈아타서 쭉 쓰고 싶은 마음이에요! 왜냐면 가성비 정말 훌륭하고 일본 브랜드는 별로 쓰고 싶지 않거든요🤔 개인적으로 릴리바이레드 펜슬라이너도 정말 궁금하네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