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no.5 팬톤 2016 콜라보로 나왔던 로즈쿼츠 세레니티 컬러랑 2017 그리너리 때 나온 no.6 갖고 있는데 no.5만 뜯었어요ㅋㅋㅋ
사실 맨 첫번째 푸른 펄은... 제가 웜톤이라 그닥 좋아하지는 않아서 거의 손대지 않다가 엄청나게 유용하게 쓰고 있습니다. 윗 아이라인이랑 언더 섀도우(삼각존) 사이에 살짝 발라주면 눈이 더 틔어보이고 씌원해보이는 느낌 짱짱! 원래는 그냥 비워뒀는데 요걸로 살짝 칠해주니까 효과가 극대화되더라고요!!
2번째 흰기도는 핑크컬러는 눈두덩 색보정 잘되고 언더에 넓게 잘 발라주면 운듯한 그런 청초한 느낌?ㅋㅋ 되게 좋았습니다.
3번째가 메인인 듯 한데 골드펄 낭낭한 핑크 컬러예요! 골드펄 덕에 웜톤에도 뜨지 않는 예쁜핑크! 대신 터치를 너무 많이하면 컬러감이 많이 사라지고 골드펄감이 많이 남아 핑크느낌이 반감되니 주의해서 바릅니다.
4번째는 그냥 평범한 브라운? 앞머리부분을 브라운으로 채우면 나는 앞트임효과로도 괜춘하고 삼각존 채우는 용도로 주로 씁니다. 펜슬브러쉬로 눈두덩 앞뒤 잡아줘도 되는데 저는 핑크핑크 메이크업을 위해 이 팔레트를 써서 눈두덩에는 거의 안씁니다.
마지막 컬러는 푸른빛 펄감이 매력적인브라운! 라인블랜딩으로 써요! 펄감이 진짜진짜 오묘한데 역시 핑크핑크 메이크업이 목적이라 별로 큰 활용이 안되는...ㅠㅠ
전반적인 섀도우 퀄이 괜찮고 가루날림이 심하지도 않은데 발색도 괜찮아요! 세일만 노리면 합리적인 가격!(만원대로 떨어져요) 컬러감도 예쁘게 잘 뽑혔어요. 그냥 딱 조합이 알아서 되는 느낌이라 다른 섀도우 꺼낼 필요없이 아이 메컵 완성!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