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체험샘플 받고 거의 다 써가는 중 작성하는 리뷰에요.
이번 여름엔 밖에서 일해서 햇빛에 노출된 부위가 두~세 톤 이상 타버렸어요. 타도 큰 불편함이 없어 선크림을 안 발랐더니...
제형 및 발림성: 제형은 하얗고 가벼운 로션제형입니다. 그러나 얼굴에 문질러 바르면 고마쥬마냥 작은 덩어리가 나오네요. 촵촵 바르기 필수! 저는 로션과 잘 섞어서 사용하니 덩어리 지는 것 없이 얼굴에 잘 먹혀 이 방법으로 사용했습니다.
향: 향은 없어요. 제가 코가 안 좋은가???? 후각 좋은 사람은 재료 특유의 냄새를 맡을 수 있을 지도요.
효과: 미백기능을 필두로 나왔지만, 미백도 자극 없이 잘 되면서 피부결도 정돈해주어 놀랐어요. 오래된 트러블 색소 침착도 3주 이상 사용하니 점점 색이 옅어지는 게 보입니다. 스팟흉터는 나이아신 아미드를 바른 것 과 비슷하거나 조금 덜한 효과가 나타나고 있어요!
아무래도 모공 쪽은... (내 모공은 이미 사춘기 때 루비콘 강을 건넘)
...포어프라이머로 해결하는 걸로.
기타: 트러블이나 기타 명현현상 등이 없어 이 부분은 대만족입니다!!
저는 피부가 25호 이상의 어두운 피부라서, 미백 자체는 포기하고 살았는데요, 잦은 트러블로 흉 지고 얼룩덜룩한 얼굴이 정돈되는 느낌을 받았어요. 덕분에 전체적으로 얼굴빛이 밝아진 느낌??? 어두워도 피부결이 정돈되고 색이 깔끔하면 확실히 인상이 깔끔해보여요. 뿌듯.
이제 다 쓰고 나중에 아쉬우면, 이건 진짜 괜찮은 아이템이다 생각하고 구매해서 써야죠ㅎㅎ
멍 때리고 3주 사용하다 "어?????뭐지???????"하는 느낌을 받고 쓰는 리뷰입니다.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