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 당첨되고 계속 아침 저녁으로 쓰고 있어요.
일단 저는 피부가 복합인데 최근에 여드름과 기미가 폭발한 똥피부...입니다.
패키징에 걸맞게 하얀 크림이고 덜어낼 때는 뭔가 밀도있는 탄력?이 느껴지는 제형인데 바르면 잘 흡수되면서 막을 씌우는 느낌이에요. 촉촉하고, 많이 꾸덕하지 않아요. 끈적하거나 되직하지도 않고 살짝 밀도있는 촉촉함? 설명하기 어렵네요. 확실히 가볍지는 않아서 아침에는 얇게 바르고 있어요.
향은 뭔가 풀과 시트러스향이 섞인 약냄새..?? 거부감 없는 향인데 이 또한 설명하기 애매한것.. 나쁘지 않은, 뭔가 피부를 건강하게 해 줄 것 같은 약냄새ㅎ
최근까지 화장을 가볍게 하기는 했는데 크림을 얇게 발라서 그런지 밀린다거나 그러지는 않았어요. 과하지 않으면 화장 전에도 괜찮은 듯 해요.
나이트용으로는 적합한 것 같아요. 엄청 끈적이지도 않고 해서 아침에 일어나보면 피부가 좀 진정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트러블때문에 열심히 바르고는 있는데 보통인 것 같아요. 이거 바르면서도 좁쌀같은 것도 나기도 하고, 터진 부분은 가라앉기도 하고 그랬거든요. 좋다 안좋다 하기 어렵네요.
기능성은 보통인데 패키지가 쓰기 편하게 디자인 된 건 좋았어요. 여닫을 때 달칵 하는 느낌?이 들게 만들어서 그건 좋더라고요. 스패출러 있는 것도.
아 근데 제일 아쉬웠던건ㅋㅋ 과도한 포장!!! 크림 하나만 넣어보내도 될텐데 파손방지를 위해서였는건지.. 택배 열어보니 흰박스 안에 종이를 오만상 넣어놓고 제품이 들어가 있더라고요. 약간 선물용 패키징같았는데 좀 과한 거 같아서... 그게 아쉽고 나머지는 다 평타치는 크림이었음. 암튼 잘쓰겠습니당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