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kg짜리로 샀어요! 2월쯤에 면세로 구입했으며 가격은 만 얼마정도 했던 것 같습니다ㅎ
우선 대용량을 팔아서 가격적으로 무척 만족스러웠고, 제가 얇게 바르는 편이라 1회용 사면 2명이 하게 되는데, 이건 신경쓸 필요 없이 양 재서 쓰면 된다는 점이 편해요! 물론 그릇이랑 스파출러닦는 건 귀찮습니다ㅠㅠ 그래도 1회용 하나에 몇천원 하는 걸 생각하면 10번만 해도 이득이에요!
콜라겐이라고 해서 약간 젤 타입일 것으로 생각했었는데(이전까지 젤 타입만 사용해봤었음), 실제로 써 보니 머드? 느낌의 모델링 팩이었어요! 그래서 어쩐지 피지 흡착이 잘 될 것 같은 느낌이 있었는데 실제 사용감도 예전에 쓰던 것보다 덜 촉촉한 느낌이 있었어요! 젤타입은 오래 지나도 탱글탱글?한 질감인데 이건 끝부분부터 마르는 게 느껴지거든요. 사용감에서는 크게 차이나지 않지만 기분상 좀 그러니 모델링팩 전에 에센스를 꼭 해 주세요! 하지만 하고나서 피부가 보들보들한 느낌은 무척 좋아용ㅎㅎ 각질제거도 좀 되는건지 다음날 화장도 잘 먹더라고요! 피부가 시원해지는 느낌은 오는데, 피부 진정은 진정용으로 써본 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습니다ㅠ 느끼게 되면 추가할게요!
재구매의사 짱짱한데 사 놓은 게 커서 언제 재구매를 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
결론: 싸고 좋은 찰흙?느낌의 모델링팩!! 대용량을 사세요! 재구매의사 있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