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써봤는데 되게 좋아요! 라벤더 오일이 포함되있다고 해서 향이 인공적인 향은 아닐까 걱정했었는데 전혀 인공적이지 않아요! 뜯자마자 풀향기같이 은은한 라벤더 향이 올라와서 되게 기분이 좋았어요. 향이 안좋은 제품은 붙이고 있을때 기분이 나쁜데 이건 붙이고 있는데 향이 너무너무 좋아요.
제형은 그렇게 무거운 제형은 아니예요. 딱 발랐을때는 살짝 끈적이는데 얼마지나서 만져보면 흡수가 되있어요. 흡수됬을때 마른 느낌? 으로 흡수가 되는게 있는데 이건 딱 수분을 머금었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마스크팩을 할때 떼어내고 얼굴에 내용물이 남고 그게 흡수가 안되서 답답한걸 정말 싫어하는데 이건 떼고나서 살짝 톡톡 쳐주고 조금 기다리면 흡수가 되서 좋았어요.
밀착력도 고개를 흔들어도 떨어지는게 없이 되게 딱 붙어있어서 좋았어요. 다른 제품은 누웠다가 일어나거나 하면 밑으로 스르르 떨어지는게 있는데 이건 누웠다 일어나든 고개를 막 흔들던 완전 딱 붙어있어요ㅎㅎㅎ 시트를 붙였을때 시트가 까칠?한것도 있는데 이건 전혀 자극이 없어요.
아침에 일어나서 화장할때도 보통은 수분크림을 안바르면 화장이 뜨는데 오늘은 수분크림을 안발랐는데 뜨는게 없었어요.
쓰고 나니까 칭찬뿐인데 딱히 단점이라는게 정말 없어요ㅎㅎㅎ 저는 너무 이 제품이 마음에 들어서 재구매할 생각이예요ㅎㅎ 향 좋고 밀착력 좋고 효과도 괜찮은 제품 찾으시면 이거 한번 사보세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