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평가단 리뷰입니다.
아쿠아수르스의 유명세는 익히 들어서 알고 있었는데 글픽 통해서 감사하게도 써볼 수 있게 됐네요! 처음엔 성분 검색해보고 그리 좋진 않아 약간의 걱정도 있었지만 결론부터 말하자면 20년동안 사랑받은 데는 다 이유가 있었습니다...👍밀키 로션과 함께 받은 날부터 오늘까지 아침 저녁으로 매일 사용했습니다.
- 케이스 외관 및 첫인상 : 맑은 바다가 생각나는 예쁜 에메랄드빛 반투명한 용기에요. 유리라서 들었을 때 묵직하고 조약돌마냥 동그래서 들었을 때 손에 착 감겨요. 너무 크고 뭉툭한 크림은 손에 쥐기 불편한데 매일 쓰는 크림으로서 이런 작은 점도 저는 좋더라구요.
- 제형 및 향기 : 반투명한 은은한 민트빛 젤 텍스쳐에요. 젤 제형답게 고르게 잘 펴발립니다! 향은 약간 남자향수스러운, 쿨워터 느낌의 시원한 향이 나요. 전 이런 류의 향을 선호하는지라 바르면서 거부감 없었고 향긋하게 느껴졌어요.
- 사용감 및 흡수력 : 사실 젤타입은 속까지 깊숙이 수분감을 전달해주는 제품이 많지 않고 겉에만 끈끈한 막을 씌운 듯 하거나 금방 말라버리는 사용감 때문에 복합성 피부임에도 잘 사용하진 않았어요. 근데 써보고 확실히 느낀게 크림이 겉도는게 아니라 바르고 톡톡 두드리면 속까지 차오르는 듯한 탱탱함이 느껴져서 놀랐어요. 흡수력과 전달력에서 기술 차이가 나나봐요..! 흡수된 다음엔 피부 겉에 보습막을 형성해줍니다. 그래서 쉽게 수분이 날아가지 않고 예쁜 수분광이 나요.
- 보습력 : 수분크림은 그냥 수분을 채워주는거다, 란 정도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스킨케어엔 수분이 가장 핵심적인 요소라는 걸 사용하면서 느꼈어요. 탄력이니 미백이니 안티에이징 기초를 찾아다녔지만 결국 수분이 충족되면 다른 피부고민들이 같이 해결되더라구요. 매끄럽고 촉촉하게 해줘서 일단 피부 화장이 잘받고 자기 전에 수면팩 마냥 도톰하게 바르고 자면 다음날 피부톤이 균일하게 화사해져있고 광이 돌아요. 광고에서 설명하는 것처럼 물빛이 차오른 느낌? 그런게 다 과장 광고인줄만 알았는데 저도 써보고 너무너무 신기했어요..
- 총평 : 자꾸 손이 가는 시원하고 예쁜 용기에 수분감, 보습력 확실한 수분크림. 복합성이라 이거 하나만 발라도 유수분 밸런스가 잘 맞춰지는 느낌. 함께 받은 밀키로션과 매일 아침 저녁으로 레이어링해서 발라주는데 자주 각질이 일어나는 턱부분 피부가 많이 부드러워지고 진정됐어요. 대만족입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