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그대로 멀티밤!
프라하 여행가는 비행기 안에서 클렌징티슈로 화장 지우고 얘로 남은 메이크업 한번 마사지 하고 닦고나서 다시 한번 보습용으로 바르고 잠을 청하려는데 지나가던 KLM 승무원 언니야가 제 옆에만 지나가면 “오우~ 굿 스맬~”
이라면서 기내식 주고 “으~~~~음~~~ 베리 나이스~” 이라면서 마실거 주고 그랬던 기억이..... ㅋㅋㅋㅋ
여튼 향은 돋보적입니다. 자연향 아로마 풀향 이런거 좋아하시면 아주 최적의 향기인데다 냄새만 맡아도 나 유기농 이런 느낌 뿜뿜 입니다.
클렌징으로 매번 쓰기에는 가격이 매우 사악하나...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간절기나 갑자기 건조해져 피부가 뭘 해도 난리일 때 이 아이로 클렌징 하고 이 아이로 마사지 하고 이 아이로 스킨케어 마무리 후 맨마지막에 도포하고 자면 수분 뿜뿜하는 피부를 다시 만나실 수 있습니다.
(키스미 마스카라 해도 이걸로 지울 수 있습니다. )
일하는 곳이 엄청나게 건조해서 작은용기에 담아 일하는 중간에 얼굴에 치덕치덕 하면 건조함도 많이 가라앉아 항상 가방안에 상비하고 있고 퇴근하고 만사 귀찮을 때도 걍 이거 하나 바르고 자도 다음날 얼굴이 당기지 않아 그렇게도 씁니다.
일년에 한번인가 공식 홈피에서 세일 할 때 있어요- 그때를 노려서 사세요. 가격만 빼면 극 여름 빼고 사계절 충분히 쓰고도 남는 건성인 저에게는 매우 애정템인 아이입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