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리뷰 입니다😀
목요일에 제품이 도착해서 저녁에 집에서 발라보고
금요일에는 이 제품으로만 아이메이크업 하고 하루종일 외출하다가 왔습니다!
저는 BR-5 테라코타를 사용했구요.
봄 웜톤 추정에 밝은 피부톤이고
쌍커풀이 있어서 크리즈현상 때문에 아이프라이머를 항상 바르고 다닙니다! 쌍커풀라인 외에는 눈화장이 잘 번지는 편은 아닙니다. 참고하세요~
이 제품은
흰빛이 도는 베이지 색상의 하이라이트 컬러
약간 오렌지 빛이 도는 중간갈색의 미디엄 컬러
아주 약간 붉은 빛이 도는 짙은 갈색의 딥컬러
펄감이 많은 짙은 베이지색의 브론저
무펄의 붉은기가 없는 페이크섀도우파우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케이스 뒷 면에 나온 사용방법대로도 해보고 제가 평소에 하고 다니는 방법으로도 해봤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케이스뒷면에 나온 메이크업은 별로 추천드리고 싶지 않아요.
하이라이트컬러, 미디엄컬러, 딥컬러끼리의 색상은 조화를 잘 이루지만 펄감이 똑같아서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 되는 화장이 어렵더라구요.
게다가 펄도 잔펄보다는 크기가 크기 때문에 이 제품으로만 메이크업을 한다면 부담스러워질 수도 있을것같아요.
한 제품으로 메이크업을 완성하기 보다는 다른 제품과 혼합해서 한두컬러씩 활용하신다면 매우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브론저 컬러도 마찬가지구요. 음영을 강조하기 보다는 단독으로 섀도우로 사용하시는게 더 좋을 듯 합니다.
페이크섀도우파우더는 펄이 없는 쉐딩인데 저는 아주 만족했습니다. 쉐딩에 붉은 빛이 조금이라도 돌면 부자연스러워져서 붉은끼가 없는 쉐딩을 찾는데 페이크섀도우 파우더는 붉은끼가 없어서 자연스럽게 콧대에 음영을 줄 수가 있었어요. 노란 빛이 살짝 돌지만 섀딩브러쉬로 살살 터치해주니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었습니다!
발색 ⭐️⭐️⭐️
손이나 팁브러쉬로 제품을 슥 쓸어보면 매우 진하고 선명하지만 눈에 얹으면 은은하게 발색되는 편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아이섀도우는 은은하게 표현하는걸 좋아해서 아주 좋았습니다.)
지속력⭐️⭐️⭐️
저는 쌍커풀라인 제외 눈화장 번짐 거의 없음+아이프라이머를 전제로 발라서 객관적인 판단은 어렵지만 이런 제 눈에서는 잘 고정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팔 안쪽에 바르고 집에서 돌아다니고 했더니 펄도 많이 날아가고 색깔도 옅어진 부분이 있네요. 아이프라이머를 먼저 바르시고 사용하시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가루날림⭐️⭐️⭐️
음... 이건 가루날림이 심한 편은 아니지만 아주 없는 편도 아닌 보통입니다. 일반 섀도우브러쉬와 손, 팁브러쉬로 발라보았는데요, 손이나 팁브러쉬가 가루날림이 역시 덜하더라구요! 일반 섀도우 브러쉬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메이크업을 하다보면 눈 아래나 볼에 펄들이 조금씩 떨어진게 보이지만 다른 평범한 섀도우들과 비교해도 심한 편은 아니에요.
총평은 은은한 눈화장을 좋아하시는 분, 활용도 높은 섀도우를 찾으시는 분, 영롱한 펄감을 좋아하시는 분, 아이프라이머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추천입니다! 저는 단독보다는 다른 섀도우랑 함께 종종 사용할것같아요~ 감사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