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입니다!
배송 온지는 꽤 됐는데, 방학을 맞이한 대학생은 ... 장마라 집 밖을 안 나가서 ... 써보지 못하다가 최근 외출을 하고 와서 2~3번 정도 사용해보았습니다.
처음 사용해보는 텍스처라 기대감이 높았는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말 그대로 쏘쏘입니다. 그냥 평타예요.
3번 펌핑은 ... 턱 없이 부족하구요. 4~5번 펌핑하면 충분하더군요. 얼굴에 닿자마자 사르르 녹으면서 롤링하는 기분은 좋지만, 그 이후 물로 닦아낼 때는 너무 미끄덩거려서 다른 분들 말씀과 같이 잔여물이 남은 듯한 느낌이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저는 뽀송뽀송(? 한 마무리감을 좋아해서 이 점이 아쉬웠어요. 이런 텍스처를 안 써봐서 더 그런 걸수도 있다만 ... 그리고 다른 리뷰를 보면 속당김이 없다고 하셨는데 ... 저는 있더라구요. 오랜만에 느껴 본 속당김이였어요 😭 바로 스킨케어를 하면 진정되긴 하지만 ... 기존에 쓰던 클렌징 제품보다는 확실히 당기더라구요.
세안력은 마음에 들었습니다. 제가 워낙 가볍게 메이크업을 해서 그럴수도 있지만, 잘 닦여나가더라구요! 다른 분들도 가볍게 쓰기에는 좋을 것 같습니다.
정가를 주고 사기에는 ... 망설여질 거 같아요. 저로써는 재구매의사는 없지만, 제품은 끝까지 다 쓸 예정입니다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