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평가단으로 이 제모크림을 받게 됐어요!
제 피부 타입은 건성이고 저는 평소에 면도기로 제모를 하는데 아무래도 면도기에 베이는 상처도 자주 나고 또 다리에 있는 잔털은 너무 자잘해서 잘 안 밀리기도 하더라고요. 다리에 있는 잔털을 확실히 없애버리고 싶어서 우선 다리에 이 제품을 써봤습니다.
우선 냄새는 약간 화학약품? 같은 냄새가 나는데 그렇게 심하지는 않아요. 하얗고 제형은 약간 꾸덕한 크림타입 입니다.
제품 뒤에 붙어있는 사용방법에 따라 스패출라로 제모하고 싶은 부분에 골고루 펴 발랐습니다. 스패출라가 그냥 아이스크림 막대기 마냥 일자가 아니라 국자처럼 중간에 커브가 들어가 있어서 무릎 같은 곳도 펴 바르기 쉽더라고요. 바르고 나서 시간이 좀 지나니 피부가 아주 미세하게 따끔거리는 것 같기는 했는데 크게 예민하신 분들 아니면 거의 뭐 신경 안 쓰셔도 될 것 같아요. 3-5분 정도 기다린 후 스패출라로 크림을 제거하라고 하길래 4분 정도 두구두구 하면서 기다리다가 스패출라로 딱 크림을 걷었는데!
세상에 마상에 피부가 완전 애기 피부처럼 모찌모찌하게 깔끔해졌습니다. 자잘하게 좀 거슬렸던 털이 거의 다 없어졌어요! 아직 겨드랑이 같은 곳은 시험을 안 해봐서 모르겠는데 진짜 털이 딱 깔끔하게 정리됩니다. 크림 걷어낼 때도 전혀 안 아팠어요. 그리고 온수로 씻어내고 나니까 확실히 피부가 달라진 게 눈에 보이더라고요. 그리고 남은 부스러기 같은걸 휴지로 한 번 닦아내 주니 제 다리는 인생의 매끈함 전성기를 찍었습니다☆
그런데 골고루 펴 발라 주시지 않으면 크림이 안 닿은 부분은 털이 그대로 있어서 완전 이상하니까 꼭!! 작은 털도 놓치지 말고 듬뿍 펴 발라 주세요. 그리고 두꺼운 털은 약간 남아있어서 털이 얇고 가느다랗게 나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0